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컴퓨터 이야기
  3. 대단한 파코즌

대단한 파코즌

· 댓글개 · 바다야크
파코즈, 매우 유명한 사이트죠. 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파코즈가 유명한 이유는 매우 유용한 정보도 많이 올라옵니다만, 고수분들의 놀라운 테크닉도 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같이 일반 사람들이라면 감히 생각지도, 해 볼 생각도 못할 일을 어쩜 그렇게 사진까지 찍어 가시면서 아무 일도 아니라는 듯 편하게 글을 적으신 것을 보면 그저 감탄만 나옵니다.

이번에 파코즈의 [하드] 액정모니터에 새 생명을__(20_1인치 백라이트 교체기)라는 기사를 소개하면서 제목도 백라이트 교체기 또는 교체하는 방법이라고 적으려 했습니다.

그러나 백라이트 교체기를 생각하고 실행하고 교체기까지 올리신 분이 더욱 놀라워서 "대단한 파코즌"이라고 했습니다. ^^

대단한 파코즌의 주인공은 '장재훈' 씨로 사용하시는 20.1인치 LCD모니터에 문제가 생겨 매우 흐리더라는 것이죠. 그래서 직접 백라이트를 교체하시기로 하셨답니다.

사진도 과정에 따라 매우 자세하게 찍어서 올리셨기 때문에 '스크롤 압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 흔히 볼 수 없는 구경거리(?)이고 LCD 내부가 보고 싶으신 분은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기억나는 문장은 LCD 케이스를 분해하다가 플라스틱 맞물리는 부분이 깨졌다는 것이죠. 저 같으면 매우 속상해할 텐데, 장재훈씨는 다음부터 조립과 해체가 쉬워졌다고 웃으시네요. 역시 고수는 달라도 뭔가가 다르군요. ^^

'컴퓨터 > 컴퓨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B로 부팅하는 방법  (13) 2007.07.23
인터넷이 폭발한다?  (16) 2007.06.20
국내 유명 웹사이트 IE로 편중  (23) 2007.06.11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