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동화같은 사진 만들기

동화같은 사진 만들기

· 댓글개 · 바다야크

이전에 "사진 동화, 고무신" 글로 소개해 드렸던 고무신 사이트에는 동화같이 아름다운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올려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작품 중에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상상이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과자 3개로도 이렇게 재밌고 귀여운 사진이 만들어졌습니다.

보기만 해도 편안해지는 사진입니다. 만일 편히 쉬는 표정이 없었다면 어땠을까요? 사진들이 예쁘니 하나 더 보겠습니다.

재밌죠? 사진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상상력도 부럽습니다만, 어떻게 이런 사진을 만들 수 있나 궁금했는데, 호박툰 블로그에서 "포토샵(한글판) 밋밋한 사진에 표정넣기^^;" 글에 아주 자세한 방법이 올라와 있습니다. 내용을 보고 포토샵을 응용하는 방법이 무궁무진하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포토샵, 생각할 수록 대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아는 유일한(^^;) 디자이너 한 분이, 이런저런 얘기 중에, 이미지는 이제 포토샵이 평정했다고 하더군요. 예전에는 코렐드로우, 페인터 같은 막강한 이미지 에디터도 많았지만, 이제는 거의 포토샵만 사용한다고 것이죠. MS Windows 가 없는 것은 이해해도 포토샵이 없는 것은 절대 이해할 수 없다는 말에 얼마나 애지중지하는지 알만 했습니다. 정말? 그정도야? 라는 말에 Apple에서 실행하면 된답니다. 이그~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