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마스크 입냄새 제거 아로마 말풍선 패치 크리스마스 에디션

마스크 입냄새 제거 아로마 말풍선 패치 크리스마스 에디션

· 댓글개 · 바다야크

마스크 악취 제거 아로마 패치

밖에 나서면 퇴근할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하는데요, 회의하거나 동료와 얘기를 나누다 보면 나의 입냄새로 괴롭습니다. 저처럼 마스크 입냄새로 고생하는 분을 위해 아로마 향기를 은은히 흘려주는 아로마 패치가 있네요. 마스크에 어울리게 말풍선 그림을 넣어서 제품 이름이 아로마 말풍선 패치라고 합니다.

▲ 마스크에 부착하는 아로마 패치로 효과가 8시간 간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하루에 하나 정도 쓰겠다 싶어서 한 번에 10개를 구매했어요. 크리스마스 그림을 넣은 것이 있어서 애들 주려고 반반 섞어서 구매했습니다.

▲ 둘 다 레몬향이네요. 사용하기 전에는 마스크에 부착하고 착용하면 아로마 레몬향이 그윽하게 올라올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향기가 나나 싶을 정도로 매우 연합니다. 향기의 강도에 따라 패치의 위치나 개수를 조정할 수 있는데요, 머리가 아파서 방향제를 싫어하는 분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아로마 패치를 그림에서처럼 마스크 바깥 쪽에 코 옆으로 부착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네요.

▲ 천연 아로마를 사용했고 최대 8시간 지속이라고 나와있습니다만, 앞서 말씀드린대로 방향제처럼 냄새가 진하지는 않아요. 착용하면 아로마 향 가득 기분이 좋겠다고 기대했던지라 실망했습니다만, 마스크 안쪽에 부착하거나 패치 개수를 늘리는 방법이 있네요. 그러나 뭐, 아로마 향을 즐기려고 구매한 것이 아니고 입냄세를 없애려고 산 것이라서, 그리고 돈이 아까워서 여러 개는 사용하지 못하겠네요.

 

아로마 말풍선 패치 크리스마스 에디션

▲ 아로마 말풍선 패치 크리스마스 에디션입니다. 패치가 천 재질이에요. 아로마 향을 입히고 그 위에 허연것을 그대로 마스크에 부착하기에는 뭐해서 재미난 그림을 인쇄했네요.

▲ 요렇게 마스크 위에 부착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마스크는 폴리우레탄 소재입니다. 숨 쉬기가 편해서 꼭 폴리우레탄 마스크를 사용하는데요, 부착이 안 되면 어떻게 하나 했습니다만, 잘 붙습니다. 향기가 많이 나지 않아서 패치 위치를 옮기려고 서너번 떼었다가 다시 붙였는데 안 떨어집니다.

▲ 마스크에 아로마 패치를 붙이면 이런 말풍선 모양으로 재미있게 보입니다. 말풍선 디자인이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멋지네요.

▲ 한 개 봉지당 패치가 8개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것은 향이 날라가지 말라고 봉지 입구가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파란색 에디션 아로마 말풍선 패치

▲ 파란색 에디션은 초기에 나온 물건인 것 같습니다. 모두 기분이 좋아지는 문구인데요, 앙증맞아서 귀엽습니다.

▲ 제가 고른 것은 "ㅋㅋㅋ". 마스크가 검은색이어서 매우 도드라지게 보이네요.

 

강하지 않은 향기, 효과는 GOOD!!

▲ 떼었다가 붙였다가를 반복하면서 위치를 잡아 보니 입꼬리 부분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아로마 패치를 부착하고 마스크를 쓰면 아로마 향이 나기는 나나? 싶을 정도입니다. 레몬향이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입주변으로 화한 느낌이 듭니다.

▲ 한참 말하고 나면 예전보다는 입냄새가 없어졌지만, 그렇다고 싹 없어지고 아로마의 청청한 느낌만 나는 것은 아니네요. 저의 입냄새가 심한가 봅니다. 그러나 일하면서 입을 다물고 있으면,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입냄새가 많이 없어집니다. 아로마 향이 마스크 안으로 스며 들어 와서 퍼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마스크를 벗어 놓고 있다가 다시 쓰면 확실히 입냄새가 없어졌네요. 입냄새 대신에 아로마 향이 잔잔히 느껴집니다. 마스크를 접어 놓아서 그 안으로 퍼진 아로마 향을 오래 물고 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요, 덕분에 마스크 쓰기가 한결 편하고 불쾌함이 없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하다보면 아로마 향은 잊어 버려요. 냄새는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 지니까요. 그러나 마스크를 다시 착용할 때 아로마향은 항상 새롭다는 듯 맡아 집니다. 당연히 입냄새에 쩔은 마스크보다는 좋지요. 재미있는 것은 마스크를 오래 쓰다가 벗으면 얼굴에서 아로마향이 나는 것 같아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구매해서 올린 사용후기이며 업체 홍보글로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10개를 쿠폰할인해서 2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1개당 패치가 8개이니 일주일에 2천 원 정도하네요. 요즘은 재택 근무를 많이 해서 2주 이상 사용하겠습니다. 마스크의 입냄새로 불쾌하시다면 사용해 보시기를 권합니다.

'이런저런 >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맞이 금연 실패 방법 5가지  (6) 2020.12.31
새해맞이 금연방법 5가지  (7) 2020.12.21
노지귤? 노지귤이 뭐야?  (12) 2020.12.19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