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키보드·마우스
  3. 아이들에게 최고의 키보드 SEM-DT35

아이들에게 최고의 키보드 SEM-DT35

· 댓글개 · 바다야크

일요일이라서 간단하게 대청소를 했습니다. 청소가 아직 마무리되지 않았는데, 아이들이 사용하는 키보드가 눈에 띄어 나사를 풀고 뜯어서 하이타이 물에 담갔습니다. 칫솔로 박박 문질러 닦아 준 후에 다시 담가 두었습니다. 청소가 마무리되었을 즈음 다시 닦아 주고 헹궈 주었는데 그렇게 더러웠던 키보드가 매우 말끔해졌습니다.

삼성 키보드 SEM-DT35를 청소할 때마다 느끼지만,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키보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유는 청소하기 매우 쉽기 때문이죠.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라서 손을 자주 씻으라고 잔소리를 해도 그때뿐입니다. 어떨 때는 간식을 먹어 가면서 컴퓨터 게임을 즐기고 있더군요. 먹어 가면서 어찌나 즐겁게 노는지 방해하고 싶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렇게 아이들의 키보드는 쉽게 지저분해집니다. 사실 키보드는 깨끗하게 사용하기 매우 힘든 물건입니다. 그래서 잔소리를 하기보다는 주기적으로 세척해 주는 것으로 방법을 바꾸었습니다. 그러나 키보드를 청소해 보셔서 아시겠습니다만, 워낙 손이 많이 가야죠. 키를 일일이 하나씩 뽑아서 씻고 닦고 말려서 하나씩 다시 꽂아야 하는데, 이에 비해 DT35는 일도 아닙니다.

왜 청소가 쉬울까요? DT35는 여느 키보드와  다르게 모든 키가 상판에 걸려 있듯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키보드를 하나씩 뺄 필요없이 상판만 분리하면 모든 키가 붙은 채로 분리됩니다. 뒤집어서 털어도 키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키 하나하나가 걸쇠로 걸려 있듯이 상판에 걸려 있습니다. 아무리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판만 물에 넣고 솔로 빡빡 문질러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것이죠.

국민 키보드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많이 판매되고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잠시의 수고로 내일부터 아이들이 깨끗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겠죠? ^^

'컴퓨터 > 키보드·마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d 디자인 Apple 매직 마우스  (20) 2010.12.30
Filco Tenkeyless White Keyboard  (13) 2010.01.07
프로젠 GX550 마우스  (22) 2009.09.29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