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패드2를 사야 하는 이유

아이패드2를 사야 하는 이유

· 댓글개 · 바다야크

화면이 넓은 아이폰

아이폰이 있지만 아이패드를 사려합니다. 오히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니 아이패드가 더 탐이 나네요. 화면이 넓은 아이폰, 매우 편할 것 같지 않나요? 웹 서핑은 물론이고 문서 작업과 Mind Map, 원격제어를 사용할 때면 화면이 넓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해왔는데,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가능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픽이 멋있어서 받은 게임 때문에 ...

아이패드를 구매할 핑계(?)가 하나 더 있습니다. 제 아이폰이지만 제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이 호시탐탐 노리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뺏어가는데 게임 때문이죠. 사실 이러 모습이 싫지만은 않습니다. 뭔가 아이에게 해 주었다는 그런 느낌으로 흐뭇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틈이 날 때마다 애들 생각에 게임을 찾아 봅니다.

며칠 전에 그럴싸한 게임이 무료로 나왔네요. 그래픽이 멋있어서 냉큼 받았는데, 그 게임이 그렇게 중독성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것도 아이들이 아닌 제 아내에게 말이죠

"mahjong triplet"라는 게임인데요, 단순하면서 간단한 것이 주부가 많이 좋아할 게임이네요. 12시까지 해야지 했다가 30분까지만 하더니 1시가 되어서야 잠자리에 드네요. 그래서 말리기 까지 하는데, 막을 수가 없습니다.

  • 아내:  아이폰!
  •    나:  또! 자기야. 이게 게임기냐? 나도 아이폰으로 RSS 읽어야지, 트위터 해야지, 메일 확인하고
             내일 뭘 할지 확인도 해야 ...
  • 아내:  줘.
  •    나:  네.

아이패드2 빨리 나오기를 바라면서

아흐~ 아이뿐만 아니라 집사람까지 뺐어 가니 제대도 사용하기 힘드네요. 어서 빨리 아이패드2가 나오기를 바랍니다. 아이패드2에는 게임을 설치하는 실수(?)를 절대 않겠습니다. 4월 말부터 판매를 한다는데, 이번에는 KT뿐만 아니라 SKT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니 예전처럼 반년씩이나 걸리는 불상사는 없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두 회사의 경쟁으로 말이죠.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