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옥션의 "파일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에러

옥션의 "파일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에러

· 댓글개 · 바다야크

jwBrowser에서 옥션에 방문한 후에 상품을 검색하면 "파일을 찾을수가 없습니다."라는 띄어쓰기도 틀린 에러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jwBrowser를 사용하시는 분들로부터 여러 차례 말씀을 들었습니다만, 그래서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만 결국 시원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대신에 인터넷 옵션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를 선택하시면 잠시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지만, 상품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상품으로 검색하면 역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jwBrowser뿐만 아니라 다른 IE를 기반으로 하는 웹브라우저에서는 모두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IE와 호환성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TheWorld 브라우저에서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아무래도 옥션은 IE나 불여우 같은 유명 웹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문제 역시 플래시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옵션으로 플래시 출력을 꺼 놓으면 이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기 때문이죠. 그러나 플래시를 꺼 놓고 사용하시기에는 많이 불편하실 거에요. 옥션에서는 제품 가격부터 플래시를 사용하는 등 많은 부분에서 플래시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시원한 해결 방법을 찾으면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만, 계속 같은 질문이 올라오고 있어서 이렇게 먼저 사정 말씀부터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문제는 옥션에서 처리해 주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 사정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