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
  3. 올블로그 라이브

올블로그 라이브

· 댓글개 · 바다야크

블로깅의 즐거움 중 하나는 다른 분의 글을 아주 풍족하게 읽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올린 클래식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새로운 글이 그야말로 쏟아지듯이 올라옵니다.

포털 사이트의 뉴스와는 다르게 친근하다고 할까요? 올려지는 내용이 중복되고 재탕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이웃들의 관심거리를 알 수 있고, 반대로 생소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매우 재밌습니다.

일반 언론은 눈치 때문에 겉핥기식이나 한쪽으로 이슈를 몰고 가는 반쪽자리 기사가 있을 수 있지만 블로그에서는 그런 구속에 얽메이지 않은 매우 자유로운 글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이런 재미가 다른 분의 글을 풍족하게 읽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면, 제가 애용하는 이올린과 올블로그의 노고는 매우 고맙고 감사한 서비스입니다. 틈틈이, 시간이 날 때마다 어떤 기대를 하면서 이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이번에 올블로그에서 올블로그 라이브를 선보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블로그 라이브를 소개하는 글에 올려진 스크린샷인데 보시면 Apple사의 사파리브라우저로 방문한 모습입니다. 즉, IE에 편중되지 않고 브라우저에 상관 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글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글 대신에 말해 주는 듯합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이 서비스를 만들면서 올블로그가 사용자분들을 위해 얼마나 노심초사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음직스러운 Tistory  (2) 2007.08.08
네이버, 이것은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31) 2007.07.09
Diigo에서 Tistory로 글 올리기  (5) 2007.07.06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