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OTP 등록 방법)

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OTP 등록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카카오뱅크 OTP 등록 이체 한도 늘리기

카카오뱅크의 기본 이체 한도는 1일 5천 만원에 1회 1천 만원입니다. 이체 한도를 늘리려면 OTP를 등록하거나 임시 증액을 요청하면 됩니다. OTP 등록이나 임시 증액 요청 모두 카카오뱅크 앱에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임시 증액 요청은 신분증으로 영상 촬영을 한 후에 영상 통화로 확인까지 해야 한다네요. 아무래도 번거로울 것 같아서 OTP를 등록했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OTP를 등록해서 이체한도를 변경하는 것이 사진 찍고 영상 통화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한 후 (1) 더보기 버튼 탭 (2) 인증/보안 탭 (3) 이체/출금 한도변경 탭합니다.

▲ (1) 화면 중간에 있는 조그만 OTP등록/관리 메뉴를 탭합니다. (2) OTP를 가지고 있어서 "타기관 OTP 등록"을 선택했습니다.

▲ (1) OTP에 인쇄되어 있는 제조업체와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1천만 원 이상 이체할 때만 OTP를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2) 그리고 등록하기 버튼을 탭하면 (3) 이체한도가 1일 5억 원, 1회 1억 원으로 변경됩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OTP는 카드형인데 얇아서 지갑에 넣고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제조 업체 번호가 벤더(업체코드)로 표시되어 있어서 카카오뱅크에 쉽게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