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오늘의 이슈
  3. 트위터 이미지를 촛불로 바꾸다

트위터 이미지를 촛불로 바꾸다

· 댓글개 · 바다야크

김연아 선수가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해서 매우 기뻤는데, 기쁨도 잠시 곧이어 답답하고 걱정되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MBC 새 사장으로 친MB 인사가 선임됐다는 것입니다.

김연아 선수의 금메달 소식으로 기뻐해야 할 시간이 슬픈 시간이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트위터에는 많은 분이 MBC에 대한 걱정의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글뿐만 아니라 MBC를 지키자는 "Save Our MBC" 촛불 이미지도 다양하게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MBC 본사 앞에서 촛불 문화제가 열렸습니다.

저는 촛불문화제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트위터의 이미지를 촛불로 바꾸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을 내리고 아래의 촛불 사진을 대신 올렸습니다.

촛불 사진을 제공해 주시고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songagee님(http://twitter.com/songagee)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songagee님께서 올려 주신 원본 촛불 사진은 더욱 예쁩니다.

이미 "Save Our MBC" 사진을 여러 개 보았습니다만, 현 이명박 정권의 문제가 MBC뿐이 아니라는 생각에 이미지에 글이 없는 songagee님의 사진을 트위터 이미지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트위터의 이미지가 원래의 사진으로 다시 바뀌는 날이 오기를 학수고대(鶴首苦待)합니다.

'이런저런 > 오늘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트족(NEET族)  (18) 2010.03.05
시사 블로거가 눈물을 흘리는 시대  (19) 2010.01.16
아이핀(i-Pin) 신청해야 할까?  (21) 2009.12.14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