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재미·웃긴 이야기
  3. 100 Greatest Songs of the Past 25 Years

100 Greatest Songs of the Past 25 Years

· 댓글개 · 바다야크
오늘 따라 잠이 안 와서 뒤척이다가 결국 TV를 켜고 뭐 재밌는 것 없나 하는 생각에 연신 리모콘 버튼을 눌러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MTV에서 멈추었는데 제목이 그럴싸해서 였습니다.

"100 Greatest Songs of the Past 25 Years"

뭐 TV 보려고 켠 것도 아니고 해서 멈추고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예전에 제목도 모르고 그렇게 좋아하던 노래가 나와서 바로 컴퓨터를 켰습니다.

역시 인터넷!! 웹 검색을 해 보니 "VH1's '100 Greatest Songs of the Past 25 Years'"에 100위 곡의 리스트가 모두 나오고 제가 제목도 모르고 흥얼 거렸던 노래가 13위에 TLC의 "Waterfalls" 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뭘 그렇게 대단한 것을 찾았다고 약간 흥분까지 하면서 동영상을 찾았는데 역시 있네요. 우후~ 대단하지 않습니까? 예전에는 운좋아서 라디오에 나오야 들었는데 이제는 바로 찾아서 귀가 질리도록 들을 수 있네요. ^^

작년에 도봉산 정상에 올라서 찬란한 태양을 보면서 상쾌함을 만끽하는데 옆에서 핸드폰으로 열심히 통화하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햐~ 예전에는 어떻게 살았을꼬? 저도 그렇습니다. 일하다가도 모르는 것이 나오면 웹 검색을 하게 되는데 웹 검색에 투자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 납니다. 햐~ 예전에는 어떻게 살았을꼬?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