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세미나·행사
  3. 2014 에프에이리눅스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 공개 세미나 동영상 보기 및 자료 다운로드

2014 에프에이리눅스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 공개 세미나 동영상 보기 및 자료 다운로드

· 댓글개 · 바다야크

2014 에프에이리눅스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 공개 세미나 동영상 보기 및 자료 다운로드

지난 2월 21일 에프에이리눅스(주)에서 진행했던 "개발자가 알아야 하는 Web OS" 공개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어도 시간이 맞지 않거나 좌석의 한정되어 못 가보신 분을 위해 강좌 내용을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또한, 발표 때 사용된 자료도 함께 올립니다. WebOS, 크롬 OS, 파이어폭스 OS, 삼성 타이젠에 관심이 있는 분은 참고하세요.

에프에이리눅스 유영창 대표이사 오프닝

인프라웨어 권우일 차장 "Web OS와 HTML5"

정영준 ETRI 임베디드SW 플랫폼 연구실장 "임베디드용 이기종 멀티코어 시스템에서 WebGL/CL을 지원하기 위한 이슈"

삼성전자 타이젠 코어 프레임워크 UFW 개발자 서주영/Lateral 김현중 "오픈 플랫폼 타이젠과 웹"

모질라 한국 커뮤니티 설수웅 "Firefox OS의 소개와 전망 "

에프에이리눅스 유영창 대표이사 "임베디드 개발자가 대비해야 하는 Google Chrome OS"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