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2015년 사물인터넷(IoT)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 개최

2015년 사물인터넷(IoT)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 개최

· 댓글개 · 바다야크

2015년 사물인터넷(IoT)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 개최

소프트웨어 공모전 소식입니다. 충북지식산업진흥원과 (사)충북소프트웨어산업협회(이하 협회)가 공동으로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아 새로운 가치 창출과 신산업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창업자 및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여 각 산업의 발전과 확산에 기여하고자 "2015년 사물인터넷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이번 소프트웨어 공모전에 참여하시고 수상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2015년 사물인터넷(IoT)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 개최

이번 공모전은 사물인터넷(IoT)분야와 관련된 신제품, 적정기술, 사업모델 등 전 분야에 해당되는 소프트웨어  자유분야와 바이오·뷰티산업에 ICT 기술 및 서비스가 융합된 창의적 소프트웨어를 주제로 하는 지정분야로 진행됩니다.

참가대상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팀, 단체, 기업 등의 형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출형식은 1장 이내의 소프트웨어 요약본과 PPT, PDF 형식의 전문 및 소프트웨어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12월 11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랍니다.

2015년 사물인터넷(IoT) 전국 소프트웨어 공모전 개최

협회 이선복 회장(임베디드솔루션 대표)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사물인터넷기술이 발굴되고, 뷰티산업과 ICT의 결합으로 질 좋은 서비스 기술을 통한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공모전 개최의 의미를 설명했네요.

공모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공모 참여 방법은 협회 홈페이지(http://cbsw.or.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페이스북(http://facebook.com/cbswia)을 통해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모쪼록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이 참여하여 멋진 아이디어와 기발한 소프트웨어가 많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