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카메라
  3.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로 찍은 중랑천 1080p 화질은?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로 찍은 중랑천 1080p 화질은?

· 댓글개 · 바다야크

액션 캠 AEE 매지캠 S71 터치로 찍은 중랑천 1080p 화질은?

액션캠 AEE 매지캠 S71 터치에는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다양해서 활동에 따라 적당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촬영이 쉬울 뿐만 아니라 제품 선택에 따라 역동적인 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AEE 매지캠 S71

▲ 셀카봉이라는 이름으로 친근한 핸들바에서 손목과 머리, 어깨에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물에 둥둥 띄우는 액세서리도 있어요. 이중에 체스트 스트랩 마운트를 이용하여 AEE 매지캠 S71을 가슴에 착용하고 자전거로 중랑천을 달리면서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 지 설명과 함께 AEE 매지캠 S71로 촬영한 영상의 화질이 어느 정도인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액션캠 AEE 매지캠 S71 체스트 스트랩 마운트

액션캠

▲ 액션캠 AEE 매지캠 S71의 체스트 스트랩 마운트입니다.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에 매지캠을 고정할 수 있어서 산책이나 조깅, 자전거를 타면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 액세서리

▲ 등 부분에 쿠션을 두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전체적으로 끈으로 되어 있어서 땀이 차지 않습니다.

AEE 매지캠 S71

▲ 한 쪽 부분에 연결 고리가 있어서 쉽게 착용할 수 있어요.

체스트 스트랩에 액션캠 AEE 매지캠 S71을 부착하는 방법

액션캠

▲ AEE 매지캠 S71에는 다양한 액세서리에 고정할 수 있는 부속품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체스트 스트랩에 매지캠을 고정하기 위한 부속품입니다.

액션캠 액세서리

▲ 매지캠에 부속품을 고정했습니다. 체스트 스트랩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고무 락 장치를 풀어 놓습니다.

AEE 매지캠 S71

▲ 체스트 스트랩 홈에 맞추어 밀어서 매지캠을 부착합니다.

액션캠

▲ 고무 락 장치로 홈에 맞추어 꽂아 주면 단단히 고정됩니다.

활동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매지캠 관절

액션캠 액세서리

▲ AEE 매지캠 S71은 고정 부분이 관절식으로 되어 있어서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걸을 때는 정면을 응시하도록 하고 자전거를 타서 몸이 앞으로 기울어진다면 카메라 각도를 위쪽으로 세워서 역시 정면으로 볼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AEE 매지캠 S71로 찍은 1080p로 찍은 중랑천

                  - 720p HD로 변경해서 보세요. ^^ -

▲ AEE 매지캠 S71로 찍은 1080p로 찍은 중랑천입니다. 720p 이상의 HD 모드로 설정해서 보세요. 어떻습니까? 매우 선명하지요?

AEE 매지캠 S71을 머리에 착용하는 헤드 스트랩 마운트

AEE 매지캠 S71

▲ 이번에는 머리에 매지캠을 고정하는 방법입니다. AEE AEE 매지캠 S71을 머리에 착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헤드 스트랩 마운트입니다.

액션캠

▲ 체스트 스트랩 마운트처럼 헤드 스트랩 마운트에 매지캠을 부착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액션캠 액세서리

▲ 역시 관절로 연결되기 때문에 상하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바라 보는 방향으로 촬영할 수 있어서 축구할 때 사용하면 재미이겠네요.

AEE MagiCam S7 핸들바

AEE 매지캠 S71

▲ 셀카봉 이름으로 친근한 AEE 매지캠 S71 핸들바입니다. 역시 관절식으로 연결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

▲ 헨들바에 연결한 AEE 매지캠 S71입니다. 3단 봉에는 홈이 있어서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고 각도가 고정됩니다.

액션캠 액세서리

▲ 3단 봉이지만, 간단한 방법으로 길이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길이에서 3단 봉 각각을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길이가 고정됩니다.

AEE 매지캠 S71

▲ 반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고정이 풀려서 길이를 더 늘이거나 줄일 수 있지요.

어떻습니까? AEE 매지캠 S71의 액세서리가 다양하지요? 전용 액세서리로 AEE 매지캠 S71을 더욱 재미있게 사용하세요.

AEE 매지캠 S71 터치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