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게임
  3. 카카오톡 게임 친구와 실시간 4인 대전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

카카오톡 게임 친구와 실시간 4인 대전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

· 댓글개 · 바다야크

친구와 실시간 4인 대전 카카오톡 게임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

사천성 게임을 아시나요? 그림 맞추기 게임으로 마작하고 비슷한데, 여러 가지 그림이 그려진 패 중에서 두 번 이내로 꺾어 연결할 수 있는 같은 그림의 패를 없애는 중독성이 높은 게임입니다. 제 아내가 매우 좋아하는 게임인데 사천성 게임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가지가 있군요. 또한, 최근에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4명이서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사천성 for Kakao(이하 디즈니 사천성)"가 나왔습니다.

디즈니 사천성은 혼자서도 재미있지만, 친구를 불러다가 함께 게임하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게임이라 아는 사람이 많아 친구 초대하기 쉽죠.

마술봉이나 부스터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과연 어떻게 디즈니 사천성 게임을 즐기는지 볼까요?

친절한 디즈니 사천성

사천성 게임을 처음 보는 분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즈니 사천성을 실행했을 때 얼마나 꼼꼼하고 자세히 설명하는지 따라 하기 식으로 따라 하다 보면 게임하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사천성의 게임 방법은 다양한 그림이 그려진 여러 개의 패에서 같은 그림의 패를 두 개씩 없애 나가는 게임입니다. 규칙이 있다면 두 번 이내로 꺾어서 만날 수 있는 패만 제가할 수 있습니다.

왼쪽 그림에서처럼 3번 이상 꺾이면 제거할 수 없습니다.

디즈니 사천성의 게임 설명은 대화식으로 작성되었으며 따라 하기 식으로 진행하여 쉽게 게임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손가락 커서가 알려 주는 대로 탭하면서 다음 설명으로 넘어 갑니다.

디즈니 사천성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안에 모든 패를 없애야 성공합니다. 시간 제한 외에 HP도 있습니다. 시간 내에 해결하지 못하면 HP가 줄어듭니다.

재미를 높이기 위해 재미있는 아이템도 제공합니다. 그림이 숨겨진 블록입니다. 그림이 살짝 보일 때 기억해야 합니다.

선택을 방해하는 바위 블록도 있네요. 만나면 전혀 반갑지 않겠습니다.

게임을 어렵게만 하는 아이템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폭탄처럼 시원하게 패를 없애 주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친구와 실시간 대전을 즐기는 방법

디즈니 사천성은 혼자서 즐길 수 있고 친구와 함께 4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재미있지만, 친구와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죠. "함께하기" 탭에서 "함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대기실이 생기는데 "잠김" 행을 클릭하면 빈자리가 생기고 빈자리의 (+)버튼을 클릭하면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에서 친구를 초대한 후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친구 초대 없이 진행할 수 없을까요? 있습니다. 빈자리에서 (+) 버튼을 누르지 않고 바로 "게임준비" 버튼을 클릭하면 디즈니 사천성에 있는 다른 분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사천성에서 점수를 높이려면

친구와 실시간으로 경쟁하듯 즐기는 게임이므로 이왕이면 이기면 좋겠지요? 디즈니 사천성에서 점수를 높이려면 마술봉과 부스터 같은 아이템을 이용하면 게임 진행에 유리해 집니다.

마술봉입니다. 아무리 보아도 삭제할 패가 안 보이면 마술봉을 사용해 보세요. 패 한쌍을 즉시 제거해 줍니다.

마술봉보다 강력한 부스터가 있습니다. 패 6쌍에서 24쌍을 한 번에 없애 주는 강력한 부스터도 있습니다.

게임 HP를 늘려 주는 부스터, 피버 게이지를 채워주는 부스터가 있어서 게임 중에 사용하면 훨씬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글러브 풍선처럼 게임 능력을 강화 시키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6초마다 힌트를 주고 보석도 생성해 줍니다.

패를 하나씩 선택해서 없애도 되겠지만, 같은 패를 동시에 눌러 삭제하면 더욱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로 별코인 늘리기

마술봉이나 부스터 같은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디즈니 사천성에서 거래되는 가상 머니인 별코인을 모아야 합니다.

돈을 지불하고 별코인을 구매할 수 있지만, 친구 초대로도 모을 수 있습니다. 10명을 초대하면 별 코인 10,000을 받을 수 있군요.

우선 10명만 초대했습니다.

수신함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별코인 10,000뿐만 아니라 티켓도 3장 얻었습니다.

  

티켓을 모으면 별코인으로 바꿀 수 있고 디즈니 사천성에서 게임을 하기 위한 미키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로 별 코인과 티켓이 늘었습니다.

디즈니 사천성 통큰 이벤트

디즈니 사천성은 아이폰, 안드로드폰 모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톡 최고 인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아이스 커피, 영화 관람권, 식사권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디즈니 사천성 게임을 해 보니 몰입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네요. 게임 진행이 빨라서 지루할 새가 없습니다. 어떻습니까? 친구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디즈니 사천성. 카카오톡 친구와 즐거운 게임을 즐겨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