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세미나·행사
  3. 독커 세미나 소식 17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Docker의 원리 해부"

독커 세미나 소식 17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Docker의 원리 해부"

· 댓글개 · 바다야크

독커 세미나 소식 17차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 "Docker의 원리 해부"

최근에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도커(Docker)를 주제로 에프에이리눅스㈜에서 공개 세미나를 엽니다. 도커(Docker)는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단일 호스트에서 구동할 수 있는 컨테이너를 제공하는 오픈소스 프로젝트로, 이전에는 여러 개의 운영체제를 운영하기 위해 서버를 가상화했다면 도커는 운영체제를 가상화하는 기술로 하나의 호스트에서 여러 개의 워크로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채용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도커(Docker), 이번 에프에이리눅스 공개 세미나에서는 리눅스 커널의 스토리지, 네임스페이스, 컨트롤 그룹, 네트워크로 나누어 도커를 원리부터 이해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Docker 세미나

세미나 일자는 2월 27일이며 장소는 7호선 보라매역에 가까운 부광약품 5층 심포지엄룸입니다. 상세한 행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Docker 세미나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에 선착순 등록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세요. 등록 선착순 30분께는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