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프로모션 코드로 어플 구입 후기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프로모션 코드로 어플 구입 후기

· 댓글개 · 바다야크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프로모션 코드로 어플 구입 후기

구글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고 해서 GS25 편의점에 들렀는데 정말 파는군요. 정식 명칭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아이폰에서도 앱을 구입할 때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리딤코드를 따로 구입해서 결제합니다. 왠지 카드 사용이 찜찜해서요. 이제 구글 기프트카드로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겠네요. 감사의 표시나 카드 없는 학생에게 선물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좀 커 보이네요.

구글 기프트카드

▲ 가격은 15,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150,000원 총 5종이 나왔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 다른 GS25 편의점 들렀더니 가격별로 잘 정리되어 있네요. 아마도 대부분의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GS25말고도 CU, 세븐 일레븐에서도 판매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 처음에 10만 원짜리를 1만 원짜리로 잘못 보아서 창피를 당할 뻔 했어요. 그런데 카드로 결제가 안 된다네요. 서비스 품목이라서 그렇다는데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 되지만, 확인하기에는 시간이 없어서 은행에 들러 현금을 찾아 구입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 우선 부담이 적은 1만 5천 원짜리를 구매했습니다.

구글 프로코션 코드 사용

구글 기프트카드

▲ 이제 구글 기프트카드를 사용해야겠지요. 애플에서는 리딤코드라고 하는데 구글 플레이에서는 프로모션 코드라고 하네요. 사용하는 방법은 뒷면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 (1) 구글 플레이 메뉴>> (2) 프로모션 코드 사용 >> (3) 프로모션 코드 입력 (3) "프로모션 코드 사용" 버튼을 탭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 (1) 사용하고 있는 계정에 (2) 구매한 금액만큼 잔액에 추가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로 결제

구글 기프트카드로 처음 구입하고 싶은 것은 조르테 엄선 아이콘 100개 세트입니다. 요즘 조르테 일정 관리 어플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조르테에서 엄선한 아이콘으로 더욱 재미있게 사용하고 싶네요.

구글 기프트카드

▲ (1) 구입 가격 >> (2) 구글 계정 암호 입력 >> (3) 결제 완료되었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이용하니 결제가 간편하네요.

구글 기프트카드

▲ 조르테 일정 관리 어플에 아이콘 100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중요 일정이 더욱 눈에 잘 띄겠네요.

구글 기프트카드를 사용 절차가 간편하네요. 유료 어플을 구매하고 싶어도 카드 결제가 부담돼서 꺼리는 분이 많은데 구글 기프트카드로 어플 판매가 활발해져서 더욱 유용하고 알찬 어플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