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스피커·마이크
  3. 하만카돈 노바(Harman/Kardon NOVA) 블루투스 스피커 NFC 지원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하만카돈 노바(Harman/Kardon NOVA) 블루투스 스피커 NFC 지원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 댓글개 · 바다야크

하만카돈 노바(Harman/Kardon NOVA) 블루투스 스피커 NFC 지원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하만카돈 노바 블루투스 스피커를 아시나요?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 버렸습니다. 강력한 사운드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멋진 디자인을 갖춘 무선 스피커 하만카돈 노바(Harman/Kardon NOVA). 듣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까지 하만카돈 노바 블루투스 스피커는 정말이지 아름다운 스피커입니다. 바로 옆에 상위 모델인 하만카돈 오닉스가 있었지만, 노바에서 눈을 떼기가 어려웠습니다.

하만그룹 대치동 JBL 스토어 오픈

음향 전문 기업 하만그룹이 JBL, 하만카돈, 마크레빈슨 등 그룹 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JBL 스토어"를 서울 대치동 삼성역 근처 보성빌딩에 오픈하면서 신제품 미디어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 소개된 신제품도 다양해서 7종이나 전시되었는데 위 사진 상단 좌측에서 우측으로 하만카돈 브랜드의 오닉스(Onyx), 에스콰이어(Esquire), 소호(Soho)이며 하단 좌측부터 우측으로 JBL 브랜드로의 보야저(Voyager), 스파크(Spark), 플립2(Flip2)입니다.

아름다운 하만카돈 노바

▲ 마지막 7번째가 하마카돈 브랜드의 노바입니다. 속까지 보이는 Clear Body에 이국적인 멋이 물씬 풍깁니다. 투명한 모습에서 더욱 맑은 소리가 나올 것 같고, 깔끔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져 단단한 출력이 기대됩니다.

▲ 노바(NOVA)라는 이름도 잘 어울리네요. 마치 미지의 신기한 문명이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하만카돈 노바의 패시브 라디에이터

▲ 노바의 멋진 모습은 후면에 있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정점을 이룹니다. 힘있게 떨리는 모습으로 음악을 듣는 것에서 보는 감동까지 더하게 합니다.

▲ 음악 재생 시 하만카돈 노바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모습입니다. 저작권 문제 때문에 안타깝게도 소리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떨림이 대단하지요?

▲ 하만카돈 노바 뒷면에 단단한 벽을 두면 더욱 풍부한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 커다란 거울로 장식해 놓는다면 눈으로 보는 떨림으로 감동이 더할 것 같아요.

▲ 위 사진으로 하만카돈 노바의 크기를 대충 짐작하실 수 있겠지요?

NFC로 간편한 블루투스 페어링

최근에 NFC를 갖춘 블루투스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만카돈 노바 블루투스 스피커도 NFC를 이용하여 짜증 나는 페얼링 단계를 터치 한 번으로 끝냅니다.

▲ 하만카돈 노바의 NFC 위치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되면 디바이스 연결 확인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페어링이 완료됩니다. 정말 편하죠. 블루투스 제품을 사용했거나 하시는 분은 아실 것입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이 얼마나 짜증나는지. 이런 짜증 유발 단계를 NFC로 한 번에 해결하는 것이죠.

▲ 짧은 시간이지만, 소리를 들어 보니 역시 대단하네요. 팝송을 즐겨 듣는데 박력있는 저음은 풍부하면서도 보컬의 소리가 명료합니다. 다시 헤드폰으로 들으려니 괴로울 정도네요.

하만카돈 노바 가격이 40만 원?

▲ 하만카돈 노바의 간단 스펙입니다. 스펙도 스펙이지만, 무엇보다도 가격이 궁금하지요. 그런데 가격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예상 가격이 3자리 숫자일 줄 알았는데 40만 원 정도 밖에 안 한다네요. 정말? 혹시 설명하시는 분이 착각한 것을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착각이라면 정신이 깨기 전에 후다닥 사고 싶습니다.

하만그룹 JBL 스토어

▲ 글로는 하만카돈 노바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하기 어렵네요. 사정이 생겨서 회사 카메라로 찍었더니 사진까지 엉망이라 더욱 속이 상합니다. 어쩌면 하만카돈에서 2.0 스피커가 나온다는 소식에 많이 기다렸던 분도 있었을 것입니다. 직접 하만카돈 노바의 강력한 사운드를 들어 보시려면 JBL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하만카돈 노바 말고도 다양하고 멋진 스피커를 직접 만져 보고 청음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