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KB 포인트리 현금화 방법

KB 포인트리 현금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KB 포인트리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

롯데 엘포인트는 부산은행 썸뱅크를 이용하면 포인트로 적금을 들 수 있습니다. 적금을 해지하거나 만기되면 현금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네이버 페이 포이트로 전환해서 1포인트 당 1원으로 결제할 수 있는데요,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는 썸뱅크로 적금을 만들 수 없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려면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리브메이트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 리브메이트 앱을 실행하고 메뉴를 선택한 후 "교환하기" 버튼을 탭 합니다.

▲ 화면 중간에 포이트리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교환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선택하고 네이버 아이디를 조회합니다.

▲ 네이버 아이디를 조회했다면 포인트리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려는 포인트를 입력하고 확인하면 교환 완료된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사용

▲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할 때 보유 포인트로 전환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사용 포인트에 1포인트 당 1원으로 입력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리브메이트를 이용해서 한 번 전환하면 이후로 네이버 페이 결제 화면에서도 KB 포인트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KB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리를 현금처럼 사용하세요.

 

포인트를 현금화 관련 글 모음

 

티머니 마일리지 사용 방법, 캐시백으로 현금 받기

티마일리지를 현금으로 받는 방법 티머니를 꽤 오랫동안 사용해 왔는데, 우연히 앱을 열었다가 티마일리지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꽤나 많이 쌓였더라고요.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0.2%, 모바일에서 충전할..

badayak.com

 

캐시워크 쿠폰을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캐시워크 쿠폰을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만보기 앱이면서 돈을 버는 캐시워크로 몇 번 라면을 사 먹었습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캐시워크는 건강을 위해 결심한 하루 만보 걷기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하루 쌓을 수..

badayak.com

 

돈버는 앱 토스 만보기 현금 받기

걸으면서 돈을 버는 방법 토스 만보기 돈을 번다고 해서 큰돈은 아니고요, 건강을 위해 걷는다면 재미를 더하는 방법이라고 해야 옳겠습니다.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하고 싶고, 또 매일 몇 걸음 이상을 걷기 위해서..

badayak.com

적은 금액이지만, 소소한 즐거움을 챙기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