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윈도우 모바일
  3. LGT-OZ와 SKT 풀브라우징 서비스 차이점

LGT-OZ와 SKT 풀브라우징 서비스 차이점

· 댓글개 · 바다야크
요즘 LGT-OZ에 대한 글이 많이 올라오죠. 특시 LGT-OZ를 사용할 수 있는 LH-2300를 구매하고 사용기를 올리시는 블로거의 글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입맛을 다시게 합니다. 사정만 허락한다면 당장이라도 구매하고 싶은데 말이죠. ^^; 삼성에서도 햅틱폰이 나왔죠. LGT와는 달리 SKT의 플브라우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하는데 터치 처리가 환상입니다.

그런데 LGT-OS의 풀브라우징 기법과 SKT의 기법이 다르군요. IT Gadget 임프레션(T) 블로그::"SKT의 햅틱폰 풀브라우징과 LGT의 터치웹폰 풀브라우징 서비스 비교" 글에 아주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LGT-OZ는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서 직접 페이지를 내려 받습니다. 그러나 SKT의 풀브라우징 서비스는 어떤 서버를 통해서 내려 받네요.

그래서 LGT-OZ에서 PC와 같은 이라는 말을 사용하는 군요. 저는 둘 다 같은 방식이라 생각했었는데 이런 큰 차이가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두 방식 모두 사용해 본 적도 없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방문하는 사이트에서 직접 내려 받은 LGT-OZ 방식이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서버를 거쳐서 내려 받는다는 것은 왠지 좀 해당 사이트를 그대로 본다는 느낌이 없을 것 같아서요.

볼 수록 탐이 나는 군요. 지금도 훌륭합니다만 LH-2300에 슬라이드 형식으로 qwerty 키보드까지 있었으면 정말 정신 못차리고 확 질렀을지도 모르겠네요. ^^

'모바일 > 윈도우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XP 핸드폰?  (15) 2009.06.20
LGT의 OZ  (32) 2008.04.11
멋있는 카메라폰  (20) 2007.10.3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