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Microsoft Wireless Desktop 800(키보드+마우스) 한 개를 필요한 분께 드리고 싶습니다(완료)

Microsoft Wireless Desktop 800(키보드+마우스) 한 개를 필요한 분께 드리고 싶습니다(완료)

· 댓글개 · 바다야크

죄송합니다. 오후 2시에 말씀을 드려야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지금에야 말씀을 드리네요. MS Desktop 800 대구에 계시는 강병창님께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하면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께는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울러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제가 가지고 있는 키보드를 jwmx 애독자께 드리고 싶습니다. 어찌어찌 얻은 키보드입니다만, 저에게는 영 안 맞네요.

그냥 놔두기에는 아까워서 직장 동료에게 돌려 보았지만, 처음에는 반갑게 받아도 곧 저에게 돌아왔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ESC키가 매우 작아 사용이 힘드네요. 이 키보드 덕분에 제가 ESC키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깨달았을 정도입니다. 펑션키는 작더라도 ESC 키만은 컸으면 좋으련만. 다른 동료는 오래 치기 어렵다고 하네요. 빨리 피로해진다는 것이죠.

그렇다고 그냥 놔두기에는 아깝고, 분명히 원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선물이라고 말씀드리기에는 부끄럽습니다만, 필요하신 분께 드리고 싶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무선이고 마우스 바닥에 붙어 있는 USB 코드만 PC에 연결하면 별다른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제품이라서인지 윈도우에서는 매우 빠르게 인식되네요. 물론 리눅스에서도 잘 동작합니다.

그러나 달랑 한 개라서 어떤 분께 드려야 좋을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부탁합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댓글에 비밀 글로 연락처를 주십시오. 내일 오전 2시까지 기다렸다가 제가 임으로 한 분 정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택배로 보내 드려야 하기 때문에 연락처는 아래와 같이 입력해 주세요.

  • 성함 :
  • 전화 :
  • 주소 :

다시 부탁합니다만, 키보드가 한 개뿐이라 꼭 필요하신 분만 신청해 주십시오. 필요하신 분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