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팬택 베가 충전기 구매, 듀얼 포트 충전 어댑터의 편리

팬택 베가 충전기 구매, 듀얼 포트 충전 어댑터의 편리

· 댓글개 · 바다야크

팬택 베가 충전기 구매, 듀얼 포트 충전 어댑터의 편리

요즘 팬택 베가 제품이 지문 인식과 디자인 홈 등 다양한 기능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만, 스마트폰 말고도 아는 분은 아는 탐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팬택 베가 듀얼 포트 충전기입니다.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하지만, 듀얼 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USB 포트가 충전기 상단에 있어서 전기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기 편합니다.

▲ 언제고 몇 개 사 두어야겠다 생각 했었는데 때마침 러브드웹 블로그에 베가 충전기 구매기(링크)가 올라왔네요. 흠~ 오픈 마켓에는 없고 팬택 고객 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군요. 팬택 고객 센터? 회사에서 버스 몇 정거장 떨어진 신논현역 근처에 한 곳 있어서 거기로 갈까 하다가 요즘 하루 걸로 방문하는 업체 방문 길에 우연히 보았던 팬택 고객 센터가 생각 났습니다. 안양역 앞 도로 다음 블록에서 버스를 갈아 타야 하는데, 바로 건너편에 있는 것을 용케 기억했던 것이죠.

▲ 오우~ 팬택 고객 센터에 계신 분 모두 매우 친절하시군요. 러브드웹 블로그의 글을 잘못 이해하고 충전기 가격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 보았는데 어쩜 그렇게 상냥하게 설명해 주시던지요. 옆에 말씀만 듣고 계시던 여자분은 언제 가져왔는지 음료수를 권하네요. 덕분에 갈증을 시원하게 풀었습니다.

러브드웹 블로그의 글로 미리 가격을 알았지만, 막상 구매하려니 가격이 조금 높네요. 더욱이 오픈 마켓에 더 저렴한 제품이 나와 있거든요. 그래도 팬택에서 직접 판매하는 만큼 믿음이 가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어댑터는 전원을 제공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제품의 성능은 물론 수명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지요. 흠~ 그 흔한 종이 박스 없이 벌크 제품처럼 비닐 봉투에 넣어져 있습니다.

팬택 베가 듀얼 포트 충전기

▲ 크기는 220V 표준 코드와 비교해 보면 알겠지만, 정말 작습니다. 두께도 그렇게 두껍지 않구요.

▲ 얇고 가벼운 제품임에도 USB 케이블을 동시에 2 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비록 변변한 박스조차 없이 얇은 비닐 봉투에 판매되지만, 흠집이 발생하지 않도록 얇은 필름으로 감아 놓았습니다.

팬택 베가 충전기 스펙

▲ 스펙을 볼까요? 모델명은 TA-400, 100~240 Free에 출력은 5V 2A입니다. USB 포트가 2개이지만, 양쪽 다 동시에 2A씩 제공되는 것은 아니네요. 한쪽만 사용했을 때 2A이고 양쪽 모두 물리면 1A씩 나누어 집니다. 그러므로 태블릿PC의 경우는 하나만 연결해야 빠르게 충전할 것 같아요. 사용해 보니 휴대 간편하고 두 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서 왠지 여유롭고 마음이 편해지네요. 결론은? 매우 좋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