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카메라
  3. 삼성 갤럭시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더 없이 편리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삼성 갤럭시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더 없이 편리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 댓글개 · 바다야크

삼성 갤럭시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더 없이 편리한 안드로이드 카메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카메라 사용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지나칠 것도 스마트폰으로 찍는 습관이 생긴 것이죠. 그러나 스마트폰 카메라가 아무리 화소 수를 높여도 스마트폰은 스마트폰, 화질까지 바라기는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그래도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이 좋아지기를 바라는데, 어쩔 수 없이 차지해야 하는 공간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히려 카메라가 스마트폰처럼 휴대가 편하면서 사용하는 방법까지 쉬우면 어떨까요? 아마도 이런 생각에 삼성에서 갤럭시 카메라를 내놓았나 봅니다. 즉, 카메라와 안드로이드폰의 결합인 것이죠. 안드로이드 카메라이면 지금까지의 카메라와는 달리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S는 물론이고 그 유명한 인스타그램을 이용할 수 있지요.

삼성 갤럭시 카메라

 

이렇게 보면 일반 디지털 카메라로만 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보면 확실히 달라 보이죠?

삼성 갤럭시 카메라

삼성 갤럭시 카메라, 사용이 만만해 보이는 안드로이드 카메라

안드로이드폰으로 갤럭시 노트2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안드로이드 카메라는 새롭게 보입니다. 그러나 예전부터 원했던 카메라 기능을 높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고 한다면 사용이 어려워 보이지 않습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보시다 시피 뒷면에는 아무런 버튼이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버튼으로 안드로이드 OS를 위한 홈과 취소, 메뉴 버튼이 있을 뿐입니다. 윗면에는 전원과 줌 레버/셔터 버튼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그리고 플래시 뿐이죠.

삼성 갤럭시 카메라

 

그렇다면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더욱 만만하게 생각할 수 있겠네요. 사용 방법이 부담 없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죠. 줌을 작동하는 모습입니다.

수동모드까지 제공하는 삼성 갤럭시 카메라

그렇다고 스마트폰 카메라처럼 기능이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터치 화면을 이용하여 수동모드까지 사용할 수 있죠. 설정하는 것에 따라 실제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 주어 더욱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에서 셔터 속도에 따라 화면의 밝기가 변하는 것을 보십시오.

삼성 갤럭시 카메라

삼성 갤럭시 카메라

 

설정에 대해서 한글로 설명까지 해 주어 더욱 사용이 편합니다.

삼성 갤럭시 카메라

 

잠시 만져 본 것이라 얼마나 편할지는 모르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듯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이 쉽고 안드로이드앱으로 활용성도 높겠죠?

삼성 갤럭시 카메라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