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글을 목소리로 읽어주는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글을 목소리로 읽어주는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 댓글개 · 바다야크

글을 목소리로 읽어주는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글로 입력한 문장을 목소리로 읽어 주는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사이트가 아직도 운영 중이군요. 경고 메시지를 사람 목소리로 출력해 달라는 클라이언트 요구에 걱정하다가 텍스트 투 스피치의 도움을 받아죠. 경고 메시지를 텍스트 투 스피치로 출력하게 하고 녹음을 해서 해결했는데 이후로 사용하지 않다가 우연히 방문해보니 지금은 번역 기능까지 있네요.

위 사이트가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입니다.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를 방문한 후 인사 글을 클릭해 보세요. 그러면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사이트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tts 서비스

▲ 인사 글을 클릭하면 문장 그대로 읽어 줍니다. 조금 서툰 느낌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훌륭하네요.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 문장 입력기에 글을 입력하고 "Say It" 버튼을 클릭하면 목소리로 읽어 줍니다.

목소리를 메일로 전송할 수 있는 텍스트 투 스피치

tts 서비스

▲ 문장 밑에 이메일이나 웹페이지로 전달하고 싶다는 물음에 "Yes" 버튼을 클릭하면 웹 주소를 보여 줍니다. 이 웹 주소를 전달하면 목소리만 달랑 보내 주는 것은 아니고 텍스트 투 스피치 페이지가 열리지만, 재미있습니다.

위 주소를 클릭하면 제가 입력한 문장을 목소리로 들을 수 있지요.

번역해주고 목소리로 읽어 주는 Translate and Speak

텍스트 투 스피치(Text to Speach)

▲ 상단 메뉴에서 "Translate and Speak"를 선택하면 원하는 나라의 언어로 번역해 주고 역시 목소리로 읽어 줍니다. 번역 수준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만, 재미있습니다.

텍스트 투 스피치는 활용하기에 따라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