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샤오미 미지아 위하(Wiha) 드라이버 세트

샤오미 미지아 위하(Wiha) 드라이버 세트

· 댓글개 · 바다야크

샤오미 미지아 위하(Wiha) 드라이버 세트

아이구야~ 샤오미 정말 대단하군요. 앞으로는 샤오미 이름보다 샤오미의 스마트 홈 브랜드 미지아가 더 친숙한 날이 오지 않을까 모르겠네요. 직장 동료가 샤오미 미지아 위하(Wiha) 드라미버 세트를 구매해서 보여 주는데, 역시 가성비 높은 샤오미답게 저렴하지만, 전혀 싸다는 느낌이 없고, 어떻게 하면 편하게 사용할까 고심한 모습이 보입니다.

▲ 샤오미 미지아 위하(Wiha) 드라이버 세트입니다. 매끈한 모습의 케이스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과연 3만 원도 안 되는 물건이 맞나 싶네요. 위하(Wiha)라고 해서 중국어인 줄 알았는데, 독일 명품 공구 브랜드 이름이군요.

▲ 위쪽을 꼭 눌러주니 안에 있는 케이스가 툭하고 나옵니다. 가격을 낮추려면 겉 케이스에 홈을 만들어서 손으로 당겨 빼도록 했을 텐데, 스프링을 사용해서 편리성을 높인 것이죠.

▲ 속 케이스 밑을 보면 걸쇠가 보이네요. 한번 누르면 겉 케이스 안으로, 다시 누르면 밖으로. 이런 모습을 보면 샤오미 제품은 저렴해도 싸구려라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제대로 만들려는 노력이 보이는 것이죠.

▲ 비트와 손잡이가 가지런히 놓여 있죠? 흠~ 손잡이는 목 부분에 고정해 주는 부분이 있지만, 비트는 잡아 주는 부분이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가지런히 들어 있을까요?

▲ 자석을 이용했군요. 그래서 밑으로 뒤집어도 쏟아지지 않습니다.

▲ 손잡이도 알루미늄 합금.

▲ 손잡이 끝부분을 회전하는 스핀캡으로 만들어서 손바닥으로 힘을 주어 돌릴 때 편네요. 생각 많이 했지요?

▲ 비트 하나마다 규격을 새겼습니다. 저렴하지만, 제대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 낮추려고 이것 떼고 저것 떼고 할 것 같은데 샤오미는 정말 대단하군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