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아이폰 앱 추천 "스마트 다이얼러" 아이폰 다이얼 앱

아이폰 앱 추천 "스마트 다이얼러" 아이폰 다이얼 앱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 앱 추천 "스마트 다이얼러" 아이폰 다이얼 앱

아이폰은 매우 편한 기기이지만, 전화 걸기는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서 사용한 것이 스마트 다이얼러(Smart Dialer)인데 아이폰을 초기화해 버린 탓에 다시 찾아 설치하려고 보니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그래서 주변에 아이폰 사용하는 분에게 물어보아도 초성 다이얼러나 그냥 히스토리에 있는 것으로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그나마 추천해 준 앱이 불편해서 아이튠즈로 다시 검색해 보았지만, 도대체 찾을 수가 없네요. 하는 수 없이 아이폰에 저의 계정으로 들어가서 설치했던 것을 훑어서 겨우 찾았습니다. 왜 이렇게 편한 스마트 다이얼러가 아이튠즈에서 검색이 안 되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단축 번호 사용이 편한 스마트 다이얼러

아이폰 앱 추천 스마트 다이얼러

▲ 미리 단축키로 등록해 놓으면 쉽게 선택해서 전화를 걸 수 있고 문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에 전화번호를 등록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스마트 다이얼러 단축 번호 지정 및 수정 방법

아이폰 앱 추천 스마트 다이얼러

▲ 편집을 누르고 [+]버튼을 누른 후 전화번호부에서 전화번호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배열 순서도 편집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이동 버튼으로 끌기 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편한 앱인데도 알고 있는 분이 적은 것 같고 검색도 잘 안 돼서 소개합니다. 아이폰의 전화 걸기 방법이 불편하다면 사용해 보세요. 개발자분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군요. 필요한 기능이 있으면 블로그에 부탁해도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