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영어·중국어·일어 하루에 한 단어 외우기 어플 추천 잔소리단어

영어·중국어·일어 하루에 한 단어 외우기 어플 추천 잔소리단어

· 댓글개 · 바다야크

영어·중국어·일어 하루에 한 단어 외우기 어플 추천 잔소리단어

영어·중국어·일어 단어 외우는데 좋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매일 단어 하나씩 추천하면서 단어 뜻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외우기 쉽도록 글과 함께 잔소리하듯 목소리로 자세히 설명해주네요. 하루라도 빠지지 않도록 지정된 시간에 알림으로 알려 주고 지난 학습 단어도 다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직은 안드로이드 어플로만 나왔나 봐요. 곧 아이폰용도 나오기를 바랍니다.

영어 단어 외우기 어풀 추천

▲ 하루마다 새 단어를 학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잔소리단어 어플입니다. 설치하기 전에 다른 분의 리뷰를 보았습니다. 칭찬의 말씀이 많군요.

영어 단어 외우기 어풀 추천

▲ 글뿐만 아니라 목소리로 설명해 주니 좋아요. 특히, 예문이 있어서 발음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하루 편한 시간을 지정해 놓으면 그 시간마다 알림으로 알려 줍니다.

영어 단어 외우기 어풀 추천

▲ 잔소리 듣는 시간 알림을 받으면 새 단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전 학습 단어도 선택해서 볼 수 있지요.

아직 하루 정도 사용해 보아서 앞으로 얼마나 다양한 단어를 제공해 줄지 모르지만, 단어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잔소리단어로 하루에 한 단어씩 단어력을 키워 보세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