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jwBrowser 새 버전을 올렸습니다.

jwBrowser 새 버전을 올렸습니다.

· 댓글개 · 바다야크
내용 추가 Tistory의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jwBrowser의 “도구메뉴>>최신 버전 확인 및 업그레이드”를 이용해서는 업그레이드가 안 됩니다. 이 문제를 잡아 release 23을 올립니다만, 이번 버전까지만 setup 파일을 이용하시거나 zip 파일을 내려 받아 직접 압축을 풀어 업그레이드하시면 이후로 계속 자동 업데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개신교와 관련된 기사를 보고 "천국을 팔아라는 것은 아니다" 글을 올렸습니다. 평소에 쌓였던 것을 뉴스 기사를 핑계로 터트리다 보니 글이 길어 졌습니다만, 길에서나 전철, 온라인 뉴스를 보며 울컥했던 적도 많지만, 교회 가까이 살다 보니 울화통이 터질 때가 한두 번이 아니어서 글이 곱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 글의 댓글로 "jw유저"님께서 jwBrowser에서 jwmx 블로그가 기본 주소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문제가 있다는 지적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jwBrowser가 마음에 들어 사용할 수는 있다고 하더라도, 저의 개인 생각을 담는 블로그의 글까지 읽히게 한다는 것은 문제가 있다는 말씀이죠.

"jw유저"님의 말씀에 일리가 있다고 생각되어 기본 주소를 jwmx 블로그에서 “about:blank”로 바꾸었으며, 환경설정에 jwmx버튼을 감출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옵션의 체크를 제거하면 [jwmx버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 페이지는 이전 환경설정으로 jwmx 블로그 주소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jwBrowser 옵션을 이용하여 주소를 삭제하거나 다른 주소로 변경하십시오.

jwBrowser 최신 버전을 아래 주소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어린이 날”이 있어서인지 주말이 빨리 온 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를 위하여 USIM 카드가 필요한가?  (40) 2009.06.05
천국을 팔아라는 것은 아니다  (89) 2009.05.07
마지막 담배꽁초  (42) 2009.05.06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