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jwIEToolBar 1.1 release 4

jwIEToolBar 1.1 release 4

· 댓글개 · 바다야크
jwIEToolBar는 IE7을 jwBrowser처럼 사용하기 위한 툴바입니다.

업그레이드가 매우 오랜만이죠. 이번 업그레이드는 Alt-R로 이전에 닫힌 페이지를 열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물론 옵션에서 키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IE7Pro 에도 Ctrl-Shift-Z 키를 이용하면 되는 기능입니다만 바로 맨 앞으로 출력되지 않네요.

이 기능에 Alt-Q, Alt-W로 이전 탭과 다음 탭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넣어서 공개하려 했는데,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네요. ^^; Ctrl-Tab이나 Ctrl-Shift-Tab 보다 Alt-Q, Alt-W 또는 Alt-; Alt-' 키가 더 편하거든요.

혹, 사용 중인 IE7 브라우저에서 탭 선택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은 저에게 방법을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주의!!jwIEToolBar는 IE7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방법

jwBrowser가 설치된 곳에 설치하시면...jwBrowser에서 사용하시던 바로가기나 검색 사이트와 같은 정보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아직 툴바에 대한 지식이 짧아서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부끄럽게도 프로그램을 설치해도 처음 IE7을 실행하면 툴바가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툴바의 빈 공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출력되는 메뉴 중 jwIEToolBar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면에 주눅이든 모습의 jwIEToolBar가 출력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신 후 "도구모음 잠금" 체크를 없애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툴바를 이동하여 jwIEToolBar의 버튼이 모두 나오도록 조정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툴바 만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jwIEToolBar.exe를 실행하면 트레이에 아이콘이 출력되며, 이 아이콘을 이용하여 바로가기와 검색엔진을 수정하실 수 있으며, Ctrl-S, Ctrl-L 키와 같은 핫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Open 버튼이나 Ctrl-L키로 실행되는 Open 대화상자를 이용하시면 사이트의 별명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ttp://jwmx.tistory.com 을 jw로 별명을 지어두면 이후로 jw만 입력하시면 jwmx.tistory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lt-R 키를 이용하시면 닫은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향신문 정기구독 신청  (36) 2008.05.29
교회! 시끄러워 죽겠다!!  (144) 2008.05.17
달변가(達辯家)  (12) 2008.05.17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