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큐원 상쾌환 즐거운 술자리 상쾌한 아침을 위한 숙취 해소 환

큐원 상쾌환 즐거운 술자리 상쾌한 아침을 위한 숙취 해소 환

· 댓글개 · 바다야크

큐원 상쾌환 즐거운 술자리 상쾌한 아침을 위한 숙취 해소 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한 해를 정리하기에도 시간이 빠듯하지만, 감사할 일도 많아서 연말 술자리가 많아집니다. 친구들 혹은 선배들과 함께하는 술자리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따라 몇 잔 더 하다 보면 과음을 하게 되죠. 다음날 출근을 해야 하는 부담감 때문에 조금만 마시자고 다짐하지만 허사로 돌아가기 일쑤입니다. 결국은 이튿날 출근부터 곤욕을 치르지만, 딱히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몰라 하루 종일 물을 마시며 숙취를 달래봅니다. 어디 숨어서 세상 모르고 잠을 잤으면 하는데 그럴 수는 없고, 두통약이 몸에 좋지 않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일단 머리가 아프니 먹고야 맙니다.

▲ 숙취 해소 방법을 잘 몰라 참기만 했지만, 이번에는 삼양사에서 나온 숙취해소 환! 큐원 상쾌환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 큐원 상쾌환은 효모 추출물 혼합 분말과 헛개나무 열매, 창출, 산사나무 열매, 칡꽃을 사용한 식물 혼합 농축 액 및 각종 비타민 등 숙취 해소에 좋은 성분을 고농축한 제품입니다.

휴대 간편한 큐원 상쾌환

▲ 큐원 상쾌환은 1회분에 맞추어 작으면서 얇게 비닐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합니다.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 술자리를 위해 여러 개를 가지고 다녀도 불편함이 없지요.

▲ 예전에 몇 번 숙취 해소를 위한 음료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기 거추장스럽고 가방에 넣기에도 불편합니다. 깨질 위험은 물론 다른 물건에 부딪혀서 손상을 주기도 해서 신경이 쓰이죠.

▲ 그러나 상쾌환은 비닐 포장이라 작은 수첩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만 있으면 서너 개도 문제 없습니다. 갑자기 생기는 술자리를 위해서도 2~3개 정도 미리 챙겨두면 좋겠네요.

먹기 편한 타입 큐원 상쾌환

▲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술자리 30분 전에 물과 함께 마시고 음주 후에 하나 더 먹으면 됩니다. 자리를 잡으면서 한 포를 먹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지인들과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큐원 상쾌환은 숙취해소 환이라 먹기 편합니다. 물 한 모금에 탁 털어 넣어서 꿀꺽하면 됩니다.

▲ 한 상자에 상쾌환 10포가 들어 있어서 주위에 나눠 주면서 즐거운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치고, 숙취에 좋다고 하면 싫어하는 분들이 없더군요. 애주가일수록 더 찾는 것 같아요.

▲ 어느덧 즐거운 술자리도 끝나면서 뭔가 아쉬운 생각에 밥을 볶아 달라고 했습니다. 빈 병을 정리하면서 한 병 더 시켰는데 역시 친구들과 마시는 술이 최고네요.

큐원 상쾌환, 다음 날은?

▲ 평소보다 소주 한 병 정도 더 마셨는데도 다음날 아침이 편안합니다. 연말뿐만 아니라 내년 연초까지 술자리가 잡혀 있어서 상쾌환의 덕을 보았으면 좋겠네요. 그러나 무엇보다도 적당한 음주가 가장 좋겠지요?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 이 글은 해당 브랜드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