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돈 버는 어플 3종 현금되는 영수증 인증과 돈버는 만보기앱

돈 버는 어플 3종 현금되는 영수증 인증과 돈버는 만보기앱

· 댓글개 · 바다야크

핸드폰만 있으면 현금을 모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돈 버는 어플을 설치하고 꾸준히 미션을 완수하면 되는데요, 돈 버는 어플이라고 해서 여러 가지 설치해 보았지만, 지금껏 사용하는 앱은 3가지입니다. 네이버 앱으로 영수증을 인증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를 쌓는 방법과 토스 앱으로 하루 1만 보 걸음 채우기와 사냥(?)하는 방법이 있고요, 3번째로 캐시워크로 하루 1만 보 걷기로 캐시 포인트를 모아서 쿠폰으로 바꾸고 현금 대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 영수증 인증 포인트 쌓기

물건을 살 때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는 분이라면 이 방법을 꼭 사용해 보세요. 쌓아둔 네이버 포인트를 현금으로 결제해서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핸드폰에 네이버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제 영수증만 있으면 됩니다. 네이버 마이플에이스에 영수증 인증을 실행하고 카메라로 영수증을 찍거나, 미리 찍어둔 영수증 사진을 갤러리에서 선택해서 인증합니다.

네이버 앱 현금영수증 인증
네이버 앱 현금영수증 인증

현금 영수증 인증 후에 간단한 리뷰를 작성해서 올리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처음 올리는 곳의 영수증은 50원, 두 번 째부터는 10원씩 적립됩니다. 주의할 것은 하루 5개 영수증 인증까지만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5개 이상도 계속해서 영수증 인증할 수 있지만, 포인트 적립은 하루 5개까지이네요.

네이버 쇼핑 네이버 포인트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는 화면입니다. 모아놓은 네이버 포인트를 현금으로 지불할 금액에 포함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영수증 인증을 알고부터는 마트나 커피숍에서 영수증을 꼭 받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몇 달 쌓아 놓으면 적잖이 큰 액수가 되어서 물건을 살 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돈버는 만보기 앱 토스뱅크

토스뱅크 만보기
토스뱅크앱 만보기

토스뱅크 앱에서 제공하는 만보기 미션입니다. 1,000 걸음·5,000 걸음·1만 걸음마다 10원, 20원을 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주변장소 가기"에서 가까운 곳을 선택하고 그곳까지 가면 20원씩 적립됩니다. 마치 사냥을 하듯이 지정한 곳까지 걸어가서 지급받고 또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지급받으면서 1만 보도 채우고 걷는 즐거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주변장소가기 미션
토스뱅크 주변장소가기 미션

미션 장소는 지도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면 20원 지급. 그리고 또 지도에서 걷기 좋은 다른 장소를 선택하고 그곳까지 걷고 적립하고를 반복하면 됩니다.

토스뱅크 포인트 적립

토스뱅크의 1포인트는 1원입니다. 소개해 드리는 돈 버는 어플 중에 가장 수익이 높은 앱이면서 확실한 소확행을 즐길 수 있지요. 하루 140원으로 작다면 작은 잔돈이지만, 몇 달을 모으니 짭짤합니다.

캐시워크 만보기 앱 쿠폰으로 치맥

캐시워크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만보기 어플

돈 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입니다. 매일 1만 보를 걸으면 100 캐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토스뱅크 앱과 캐시워크를 함께 설치할 수 있어서 하루 1만 보씩 토스뱅크 앱에서 하루 140원을 적립하고 캐시워크로 포인트도 쌓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쿠폰
캐시워크 쿠폰

몇 달 노력했더니 2만 5천이 넘는 캐시를 모았네요. 토요일이라서 치킨을 사다가 치맥하기로 했습니다. 하루 1만 보를 채우면서 건강 챙기고 잔돈 모으는 재미로 소확행을 즐겨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