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프로그래밍
  3. 삼성 덱스 화면 캡쳐 방법

삼성 덱스 화면 캡쳐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갤럭시 핸드폰을 모니터에 연결하여 삼성 덱스를 실행했을 경우 갤럭시의 화면 캡쳐 방법으로는 삼성 덱스의 넓은 화면은 캡쳐되지 않습니다. 갤럭시의 작은 화면만 복사되지요. 삼성 덱스 화면을 캡쳐하려면 삼성 덱스 작업 표시줄에 있는 화면 캡쳐 기능을 클릭하면 됩니다.

삼성 덱스 화면 캡쳐 방법

삼성 덱스 화면 캡쳐
삼성 덱스 화면 캡쳐

까다로울 줄 알았는데 등잔 밑이 어둡죠? 저도 처음 알았을 때는 왠지 기운이 빠지는 듯했습니다. 바로 앞에 놔두고 엉뚱하게 버튼을 눌러되었으니....

갤럭시 핸드폰 화면 캡쳐 가장 쉬운 방법

화면 캡쳐 방법 얘기가 나왔으니 갤럭시 핸드폰의 화면 캡쳐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앱을 설치해야 하지만, 기본 화면 캡쳐 방법인 전원+음소거 짧게 누르는 방법보다 쉽습니다. 앱을 설치하는 것을 꺼리는 분이 계시겠지만, 삼성 갤럭시라면 갤럭시 폰이든 갤럭시 탭이든 꼭 사용해야 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원핸드오퍼레이션플러스"입니다.

삼성 갤럭시 원핸드오퍼레이션 화면캡쳐
삼성 갤럭시 원핸드오퍼레이션 화면캡쳐

갤럭시 핸드폰의 화면 한쪽 귀퉁이를 살짝 튕겨주면 화면 캡쳐가 됩니다. 튕기는 방향이나 왼쪽면이냐 오른쪽면을 이용할 것이냐는 선택하기 나름입니다.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지요. 물론 갤럭시 탭에도 같은 앱으로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화면 캡쳐할 수 있습니다.

원핸드오퍼레이션플러스 소개와 설치 방법, 화면 캡쳐하는 방법까지 자세한 내용은 여기 글을 참고하세요. 화면 캡쳐 외에도 편리한 기능이 많아서 갤럭시 사용자라면 꼭 사용해야 하는 필수 앱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