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임베디드 리눅스 포럼 온라인 모임

임베디드 리눅스 포럼 온라인 모임

· 댓글개 · 바다야크

지난 8월 20일에 무료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만,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말씀이 있으셔서 매주 하루를 정해, 채팅을 이용하여 온라인 모임 갖는 시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참석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포럼 사이트를 방문하시기만 하면, 바로 온라인 모임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모임은 매주 바뀌게 되는데, 이유는 가급적 (주)에프에이리눅스에 계시는 개발 팀장님을 모시고 싶어서입니다. 이왕이면 고수(高手), High Hand, Sky Hand를 모시면, 더욱 뜻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분들이 너무 바쁘세요. 그래서 한 분씩 돌아가면서 편한 시간을 맞추다 보니 시간 정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첫 번째 온라인 모임은 오는 9월 22일(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려 합니다.

처음 해보는 것이라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어디 첫 숟가락에 배 부르겠습니까. 일주일에 한 번이지만, 개발자님께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 어떻게 진행하는 것이 좋은지 몰라 주제도 정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게시판에서 말씀 나누기 어려웠던 점은 온라인에서 해소했으면 하며, 다른 개발자의 말씀을 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