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키엘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생일선물

키엘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생일선물

· 댓글개 · 바다야크

생일 선물로 화장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평소에 화장품이라면 스킨과 로션 딱 두 가지로 아침과 퇴근했을 때만 사용합니다. 겨우 두 가지인데도 가끔 순서를 헷갈릴 정도로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는데요, 포장부터 너무 고급져서 어디에 사용하는지는 전혀 모르겠고 이거 비싸겠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키엘 카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박스에 그려진 그림부터 예사롭지 않은데, 열어 보니 매우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네요. KIEHLS since 1851. 흠~ 술도 아닌데 연도 표시가 되어 있네요. 아마도 키엘이라는 회사가 그때 생겨났나요?

키엘 카렌듈라 토너 개봉
키엘 카렌듈라 토너 개봉

오우~ 선물로는 참 좋습니다. 정성이 가득 보여서요. 화장품에 대해서는 무지하지만, 요즘은 남자도 화장하는 시대라고 하는데, 나이가 하루라도 젊었을 때 관리해야죠.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처음에는 스킨인가 했습니다. 부끄럽게도 정말 아는 것이 없어서 물 같으면 스킨, 걸쭉하면 로션, 이 정도로만 알고 있어서요. 그런데 영문에 skin이라는 단어가 안 보이네요. 개봉하고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어랍쇼? 향이 거의 없네요. 밖이라서 그런가? 남성 스킨이라면 시원한 냄새가 코를 자극해야 하는데, 전혀 느낌이 없고 물 같았습니다. 흠~ 그렇다면 스킨은 아닌 것 같데.

구글 렌즈로 검색

나중에 알았는데, 몸통에 쓰여 있었네요. 토너라고. 토너? 알코올이 없다고도 쓰여 있는 것을 보면 자극적이지 않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이름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몰라서 키흘스 카렌듀라로 읽었죠. 이름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몰라서 검색해 보았는데, "키흘스 카렌듀라"로 검색하기는 자신이 없어서 구글 렌즈를 이용하여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찾아보았습니다.

구글렌즈 카메라 검색
구글렌즈 카메라 검색

역시 모르는 물건을 찾을 때는 카메라로 찰칵 구글 렌즈가 최고이네요. 키엘 카렌듈라 토너? 비싸? 너무 비싼 선물이라면 부담이 되는데....

구글렌즈 검색 결과
구글렌즈 검색 결과

가격 얘기가 여러 번 보이는 것을 보면 비싼 제품이군요. 가격만큼이나 좋은 제품이고 평이 좋네요. 사용하는 방법도 다양해서 어떤 분의 글을 읽어보니 7가지나 되네요. 피부 진정 효과? 그런데 왜? 남자에게 생일 선물로 주셨을꼬 했더니 면도 후에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면도를 하게 되면 보이지 않는 흉터가 생기는데, 그래서 알코올이 있는 스킨으로 소독한다고 로션 전에 바릅니다. 이 제품은 알코올이 없지만, 피부 진정 효과가 있군요.

카렌듈라 효능

카렌듈라 추출 효능
카렌듈라 추출 효능

아하~ 카렌듈라라는 꽃을 추출해서 만들어졌군요. 그래서 화장품 이름이 키엘 카렌듈라 토너, 플라스틱 병 안을 자세히 보니 꽃잎이 수북하니 깔려 있습니다. 카렌듈라 꽃의 효능을 찾아보았습니다. 어이쿠~ 효능이 다양하군요. 피부에 매우 좋은데요, 일단 앞서 말씀드린 대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손상받은 피부에 좋고 수분 유지에 좋다고 하네요. 나이 먹을수록 피부에 탄력이 없어지는데, 남자 피부도 수분을 잘 관리해서 메마르게 보이지 않는다면 참 좋겠네요.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우와~ 이 비싼 화장품으로 화장품을 지울 때도 사용한다네요. 흠~ 그냥 비눗물로 안 지워지나? 이 아까운 것을.... 아내에게 물어보려 해 지만, 생각을 접었습니다. 평소에 화장을 잘 안 해서 저만큼도 모르는 것 같아요. 그 흔한 아세톤도 없습니다. 택배를 한 번에 여러 개 받아서 이름과 주소가 적힌 라벨을 뜯어내기 귀찮기로 아세톤으로 지우려고 했습니다. 그때 아세톤이 집에 없다는 것을 알았죠.

키엘 카렌듈라 토너
키엘 카렌듈라 토너

저의 용도는 딱 하나, 수분이 유지되고 노화 예방된다는데 열심히 사용해야겠습니다. 퇴근해서 세면 후에 바르기로 했는데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손에 적당량을 놓고 얼굴에 펴 바르면 됩니다. 그런데, 한 번이 아니라 네 번 정도 반복해야 한다네요. 다른 토너라면 7번이나 해야 한답니다. 정말? 매일? 그나마 키엘 카렌듈라 토너는 제품이 좋아서 네 번 해도 된다는 것이죠. 흠~ 피부관리도 부지런한 분이 하는 것이군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