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에 찍힌 강아지

2018.07.26 04:30 분류없음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에 찍힌 강아지

다음 맵의 로드뷰나 구글의 스트리트뷰는 실생활 속에서 이동하는 특수 장치로 촬영하다 보니 특이한 영상을 담기도 하는데요, 가끔 들리는 유머 커뮤니티에서 다음 로드뷰에 찍힌 재미난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울릉도 다음맵 로드뷰에 촬영자를 쫄레쫄레 따라오는 강아지 사진인데요, 순하게 보이는 눈빛으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따라 오는 모습이 매우 귀엽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유머 글이지만, 벌써 몇 년 전에 외국에도 알려진 유명한 사건(?)이군요.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다음 맵 로드뷰에 아직도 이 영상이 있나 찾아보니 정말 있습니다. 사진 속에 강아지가 보이시죠? 강아지라고 하기에는 덩치가 큰 개인데, 촬영하는 분이 놀라지는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개 좋아하는 분은 반겨할지 모르지만, 동물을 좋아해도 개 특성을 잘 몰라서 저만한 큰 개가 길을 막고 있으면 당황하겠습니다. 몸집이 작고 아무리 순한 강아지라고 해도 우리 애는 안 물어요 하는 분은 상대방이 놀라는 이유를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덩치는 내가 더 커도 처음 보는 개를 보면 무섭고 긴장됩니다.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길을 따라 앞뒤로 이동했습니다. 강아지가 낯을 가리지 않고 잘 따라 오네요. 그렇지 않아도 심심했다 싶은 표정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털 상태가 깨끗한 것을 보면 주인이 있는 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군견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골든 리트리버?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너무 앞질러 갔나요? 서서 기다리는 모습처럼 보이네요. 생각지도 않은 길동무가 안내하듯 기다려주고. 혹시 이 개의 품종이 너무 순해서 군견으로 사용할 수 없다는 골든 리트리버인가요? 도둑은 잡나 모르겠네요.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촬영했을 때의 울릉도 날씨가 참 좋았군요. 시원한 하늘과 함께 풍경이 참 멋집니다. 기회가 된다면 울릉도로 여행을 가고 싶네요.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안 보여서 가버렸나 했는데, 촬영 기사 바로 밑에 바싹 붙어 있었군요. 사교성이 정말 많은 듯합니다.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

▲ 요즘 날씨가 더워서 출퇴근하기 많이 힘든데 시원한 울릉도 경치가 참 좋습니다. 울릉도 다음 맵 로드뷰에서 쫄레쫄레 쫓아 다니는 강아지고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