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없는 선풍기 만든 다이슨,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싸이클론 이벤트 진행

2014.03.24 22:45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날개 없는 선풍기 만든 다이슨,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싸이클론 이벤트 진행

다이슨이라는 영국 회사를 아시나요? 회사 이름이 생소한 분도 날개 없는 선풍기를 아실 거예요. 아내 따라 마트에 갔다가 신기해서 한참 보았는데, 그 날개 없는 선풍기를 처음 만든 회사가 다이슨입니다. 그러나 다이슨하면 날개 없는 선풍기보다는 먼지 봉투 없는 전기 청소기를 떠올리는 분이 더 많을지 모르겠습니다. 날개 없는 선풍기, 먼지 봉투 없는 전기 청소기 모두 상식적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제품인데 반갑게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행사입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 장소: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
  • 일자: 2014년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이번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는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높이가 무려 6m에 이르는 그야말로 거대한 자이언트 싸이클론 부스를 설치하고 다이슨의 독자적인 싸이클론 기술을 보여 준다고 하니 매우 볼만하겠네요.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 특히나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슨 디지털 슬림 TM DC62와 DC48뿐만 아니라 한층 발전된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 멀티 플라이어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 한국에서 열리기 전에 필리핀에서 먼저 열렸군요. 곧 서울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이지만, 미리 어떻게 열리는지 살짝 볼까요? 위 사진은 올해 2월에 필리핀에서 열린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전경입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 다이슨의 싸이클론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진공청소기는 먼지를 모으기 위한 종이 백을 사용하지 않아서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일반 청소기와 차별되는 특징이라고 하는데, 이번 행사에서 다이슨 진공청소기를 직접 사용하면서 과연 어떻게 작동하는지 원리를 알고 싶군요. 입구에 커다란 집 진드기 사진이 있는 것을 보면 먼지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 병충 제거에도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무선 다이슨 사이클론 진공청소기 DC62

 

다이슨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DC62

 

▲ 이것이 DC62. 다이슨 제품 모두가 그렇듯이 DC62도 SF 영화에 나올 법한 사이버틱한 모습입니다. 특히, 걸리적거리는 유선의 불편을 없앤 무선 진공청소기입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DC62

 

 

▲ 다이슨 DC62는 짧고, 길고, 생김새도 다양한 툴을 제공해 주어 좁거나 높은 곳, 구석진 곳에 따라 툴을 바꾸어서 사용하면 쉽게 청소할 수 있겠네요.

다이슨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DC62

 

 

▲ 무선이라 사용이 더욱 간편하겠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여성분도 부담이 없겠구요. 이 제품 정말 탐이 나네요. 그러나 사진으로만 보아서는 성능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과연 작은 크기로 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을까요? DC62 같은 경우 여성이 한 손으로 들어서 머리 위의 먼지까지 청소하는데 실제로도 간편한 제품인지 궁금하네요.

궁금증을 직접 풀어 보는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다이슨 창립자이면서 싸이클론 청소기를 만든 제임스 다이슨은 무려 5년 동안 5,127개의 시제품을 거쳐 지금의 종이 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노력과 끈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 통해 직접 싸이클론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보면서 먼지 봉투 없이도 어떻게 먼지를 빨아 들이는지 궁금증을 풀어 보면서 다이슨 제품의 실제 성능을 확인해 보고 싶습니다.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에 참석하게 되면 다시 자세한 행사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다이슨 제품에 관심이 많았지만, 저처럼 웹에서 사진으로만 봐와서 아쉬웠다면 이번 다이슨 싸이클론 이벤트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보세요.

본 포스트는 다이슨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