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퍼, 웹 페이지 공유의 최고 확장,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 가능

2013.05.29 17:16 컴퓨터/유틸리티

버퍼, 웹 페이지 공유의 최고 확장,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 가능

웹 서핑 중에 눈에 띄는 기사가 있습니다. 다른 분에게도 알려 주고 싶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SNS에 올리는 것이 최고겠죠?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확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기에 버퍼(Buffer)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페이스북, 트위터에 따로따로 올릴 필요 없이 한 번에 모두 전송할 수 있지요. 아직 구글+이 안 되는 것이 아쉬운데, 페이스북 페이지를 등록할 수 있고 LinkIn과 App.net과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껏 이 편한 버퍼(Buffer)를 구글 크롬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줄 알았습니다. 구글 크롬에서는 확장 프로그램 검색에서 버퍼가 보이지만, 파이어폭스에서는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파이어폭스에서도 버퍼를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네요.

파이어폭스에서 사이트를 방문하면 파이어폭스에 버퍼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버튼이 커다랗게 나옵니다.

버퍼말고도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에 맞추어 이미지가 다르군요.

파이어폭스에 버퍼 확장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이제 이 버튼으로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료는 SNS 계정을 두 개까지 등록할 수 있지만, 프로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여러 개를 등록할 수 있군요. 구글+이 빨리 지원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