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헤드폰·이어폰
  3. 젠하이저, 아디다스와 협업 스포츠 이어폰 신제품 5종 출시

젠하이저, 아디다스와 협업 스포츠 이어폰 신제품 5종 출시

· 댓글개 · 바다야크

젠하이저, 아디다스와 협업 스포츠 이어폰 신제품 5종

젠하이저와 아디다스 공동으로 개발한 스포츠 이어폰을 5종이나 출시했네요.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테스트를 거쳐 완성되어서 격렬한 운동을 하는 중에서도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음질이야 젠하이저이니 당연 훌륭할 테고요. 새로 출시된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5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 CX 685 sports로 가격은 105,000원 입니다.

▲ MX 685 sports입니다. CX 685 sports와 유사하게 보이지만, 이어폰의 유닛 생김새를 보아 오픈형으로 생각됩니다. 주변 소음 차단이 조금 어렵겠지만, 오픈형이 이물질감이 적어서 좋더군요. 75,000원으로 저렴하네요.

▲ 귓바퀴에 걸 수 있는 타입의 OCX 685i white sports입니다. 귀에 거는 제품이 착용감이 좋더군요. 이 제품도 다른 제품에 비해 착용감이 가장 좋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욱이 리모컨이 있어서 편하겠습니다. 가격은 114,900원.

▲ 넥벤드 타입의 PMX 685i sports입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케이블이 한 쪽에 있어서 선 걸림이 없어 편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114,900원.

▲ PX 685i white sports로 머리 위로 쓰는 것 같죠? 그래서 흘러 내림이 없겠습니다만, 앞뒤로 흔들림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114,900원

이어폰이 싫다면 젠하이저 HD25-II

▲ 귀에 삽입하는 이어폰 타입을 싫어하는 분을 위해 젠하이저 HD25-II도 함께 소개합니다. 헤드 밴드가 두 개로 각도를 조정하여 착용할 수 있어서 결렬한 움직임에도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잠시 착용해 볼 기회가 있었는데 머리를 심하게 흔들어도 흘러내리거나 앞뒤로 쏠림이 없어 좋더군요.

▲ 왼쪽 유닛 부분이 180도 꺾을 수 있어서 한쪽 유닛으로만 들을 수 있습니다. DJ가 한쪽으로만 듣기 위해 헤드셋을 손으로 들고 있을 필요가 없죠. 저도 매우 탐을 내는 제품인데 자전거 탈 때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어떻습니까? 모두 멋진 제품이지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