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변치 않는 사랑 메시지 새겨볼까?

2013.05.22 18:19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변치 않는 사랑 메시지 새겨볼까?

베가 아이언의 테두리는 크롬 도금이 아닌 스테인리스 리얼 메탈입니다. 그래서 가능한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만, 베가 아이언에 메시지를 각인해 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그니처 서비스는 서울·대구·대전·부산·광주에 위치한 6개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베가 아이언을 가지고 계신 분은 이번 행사를 놓지 지 마시고 항상 가지고 다니는 베가 아이언에 좋은 글귀로 나만의 메시지를 새겨 보세요.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주의 사항

저처럼 성격이 급하신 분을 위해서도 주의 사항부터 먼저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1)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는 모든 팬택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서울의 경우 강남점과 종로점, 대전은 둔산점, 대구는 남대구점, 부산은 서면점, 광주는 광산점으로 6곳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2) 평일 오후 8시에 토요일은 3시까지 이지만, (3) 1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서 작성에서 작업 완료까지 10분도 안 걸리지만, 기다릴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제공되는 폰트도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망설일 시간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한번 새기면 수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4) 미리 좋은 문구를 생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 영문뿐만 아니라 한글도 되니 참고하세요. 또한, (6) 베가 아이언 메탈의 4개의 면 모두 각인할 수 있습니다. 길이에 따라 4개의 문구를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옆면 긴 쪽 양쪽에 새겼습니다. 각인을 해 주시는 분의 말씀을 들어 보니 보호 케이스 커버 때문에 전원 버튼이 있는 쪽이 가려지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으러 강남센터로

▲ 우리 회사에서 강남점이 가까워서 잠시 다녀 왔습니다.

▲ 방문을 하니 작업이 한창이네요.

▲ 아마도 찾아 오는 분 대부분이 스마트폰 각인 서비스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모를 것입니다. 그래서 결정하기 쉽도록 다양한 견본품을 준비해 놓았네요. 저도 글귀만 생각해 왔지, 막상 새기려니 걱정이 되더군요.

▲ 매우 다양한 글씨체로 각인할 수 있습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진하기가 달라 보이네요.

▲ 한글도 매우 예뻐요. 

▲ 베가 아이언 견본품뿐만 아니라 폰트를 모두 볼 수 있도록 따로 스테인리스 판에 인쇄해 놓은 것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세요.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 진행 과정

▲ 한 번 새기면 수정하기 어려워서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주의 사항이 담긴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오타를 줄이기 위해 생각했던 글귀를 써 주었습니다.

▲ 처음 보는 기계라서 신기하네요. 컴퓨터와 각인해 주는 기계까지 한 몸으로 되어 있군요..

▲ 전용 소프트웨어로 도안을 하고 선택한 폰트에 문양이 잘 어울리는지 최종 확인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한글로 할까 하다가 영문으로 바꾸었습니다. 아내와 저의 이름에 공통되는 영문 소문자가 있어서요.

▲ 드디어 각인 작업 시작. 그런데 기다려도 칼 같은 것이 내려 오지 않네요. 글씨를 파려면 로봇의 머리 같은 것이 내려 와서 파낼 줄 알았는데 조용 합니다.

▲ 아! 그런데 작업 중이었군요. 레이저로 조용히 새겨주고 있었습니다. 신기하네요.

▲ 어떻게 베가 아이언에 각인하는지 보여 주는 동영상입니다.

▲ 이렇게 각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 신기해서 반대쪽도 부탁했습니다. 폰트를 바꾸었는데 베가 아이언이 얇아서 글씨 크기가 조금 큰 듯합니다.

▲ 베가 아이언을 가지고 계신 분은 꼭 나만의 메시지를 오래 각인해 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아 보세요.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어헐 저도 가야겠는데요
    • 스팀
    • 2013.05.23 00:12 신고
    어머 세심하셔라..아내분이 내심 좋아하셨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