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 댓글개 · 바다야크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DropSync는 드랍박스의 파일을 안드로이드 폰의 로컬 드라이브에 동기화하는데 사용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드랍박스 공유 파일을 사용할 수 있지만, 드랍박스 앱으로 접근하는 파일은 필요할 때 내려 받아서 다시 올리는 방식입니다. 드랍박스의 특정 파일만 알아서 스마트폰 저장 공간에 동기화된다면 파일을 사용하기 전에 미리 내려 받거나 작업 후에 올리는 과정이 필요 없어 편하죠.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 Dropsync는 드랍박스의 공유 폴더를 스마트폰 내부 저장 공간에 동기화 해 줍니다. 공유 폴더를 여러 개 따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 동기화 폴더 등록은 내부 저장 위치와 드랍박스의 공유 폴더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며 동기화 방법도 양쪽으로 같게 할 지, 아니면 한쪽으로 맞출지 다양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드랍박스 동기화 앱 드랍싱크(Dropsync)

▲ (1) 충전기와 연결된 상태에서만 동기화할 수 있고 (2) 배터리 충전량이 모자라면 동기화를 멈출 수 있습니다. (3) WiFi 또는 데이터 통신 여부에 따라, (4) 특히, 보안을 위해 허용된 WiFi 네트워크에서만 동기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생각은 참 잘한 듯. (5) 스마트 변화 감지를 하면 파일 변화를 빠르게 감지해서 동기화하고 (6) 동기화할 필요가 없는 파일의 확장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도 굳. (7) 숨겨진 파일을 무시하는 옵션과 (8) 파일 크기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드랍박스 동기화 어플로 훌륭합니다. 동기화 폴더를 하나만 지정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이 있으니 사용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