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LTE-A 카메라 사용기 팬택 VEGA LTE-A 촬영 사진

2013.10.03 20:59 모바일/안드로이드

베가 LTE-A 카메라 사용기 팬택 VEGA LTE-A 촬영 사진

팬택 베가 LTE-A는 1,300만 화소에 BSI 센서로 노이즈가 적은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관련링크) 며칠 LTE-A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사용이 매우 편하다는 것입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이 분리되어 있지만, 베가 LTE-A는 같은 화면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드를 변경할 필요가 없죠. 사진을 찍고 싶으면 사진 버튼을, 동영상을 찍고 싶으면 동영상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모드를 바꾸어 가며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 즉, 베가 LTE-A의 카메라에서 사진과 동영상 촬영 버튼이 같은 화면에 있습니다. 흠~ 생각해 보니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데 왜 사진과 동영상 모드를 달리해서 사용해 왔는지 이해가 안 될 정도이네요. 당연히 LTE-A의 카메라가 편하죠.

▲ 사진 촬영 중에도 화면으로 옆으로 살짝 끌기를 하면 바로 찍어 놓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편리 기능입니다.

▲ 타이머의 경우 설정까지 갈 필요가 없는 것도 편하네요. 사진을 찍는 버튼을 끌기를 하면 타이머가 보이고 원하는 시간에서 놓으면 지연 시간에 맞추어 사진이 찍힙니다.

▲ 아쿠아, 세피아, 그레이, 엠보싱, 흑백 도트, 칼라 도트, 흑백 포스터, 칼라 포스터, 수채 색연필 등 다양한 효과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 파노라마, 뷰티, HDR뿐만 아니라 재밌는 얼굴 촬영이 매우 재미있네요.

▲ 찍는 대상의 얼굴이 재밌는 효과로 변화는 것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사진을 찍는 것이죠.

▲ 사진과 글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베가 LTE-A의 카메라 기능을 살펴 보는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하드웨어 스펙은 다른 제조사와 대동소이할지 모르지만, 소프트웨어적인 면에서는 평가가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베가 LTE-A로 찍은 사진

아래 사진은 베가 LTE-A로 찍은 사진으로 크기만 줄였습니다. 클릭하면 더욱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같은 대상을 HDR로 찍은 사진입니다.

▲ 같은 곳을 수채 색연필로 찍은 사진입니다.

▲ 수채 색연필을 사용하면 현실을 만화처럼 만들어 주네요.

▲ 엠보싱 효과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 파노라마 기능이 매우 훌륭하네요. 베가 LTE-A의 카메라 성능 어떻습니까?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많이 발전했지요?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나오
    • 2013.10.11 08:51 신고
    베가 카메라가 장족의 발전을 했군요. 디카 부럽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