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커피 구매 한 달 사용 후기

2019.10.31 06:15 이런저런/생활 정보

아침 식사 대용 방탄커피

다이어트커피를 마시는 김에 아침 식사를 줄이기 위해서 방타커피를 구매했습니다. 아침을 먹지 않은 날은 머라가 잘 안 도는 것 같아서 매일 거르지 않고 식사합니다. 모자란 잠 때문에 아침을 거르면, 오전 미팅 때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을 꼭 먹는데요, 요즘 살 이 쪄서 다이어트 커피로 주전부리를 줄이고 있습니다만, 방탄커피로 아침을 대신할 수 있다는 얘기에 욕심을 냈습니다. 대신한다기보다는 견딜 수 있게 한다는 것이 옳겠습니다. 식사를 하지 않아도 방탄커피를 마시면 허기를 줄이고 힘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운동하기 전에 마셔도 좋다고 해서 일단 1병만 샀습니다.

▲ 이름이 리얼방탄커피인데, 코코넛, 크림분말, 버터 파우더, 블랙커피가 들어 있습니다. 누가 추천해서 산 것은 아니고요, 온라인 마켓에서 이것저것 찾다가 g당 가격을 비교하여 저렴한 것을 찾았습니다. 만일 계속 먹게 된다면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서요. 효과가 없을지도 모르고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온라인 마켓에서 가격 비교해서 제 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다만, 다이어트를 위해 이렇게도 노력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 내용량은 180g. 매일 아침 1회 6g씩 한달 정도 먹을 수 있는 량입니다. 아내와 같이 먹기로 했는데 보름 정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아침에 한잔

▲ 며칠 전에 샀던 다이어트 커피에는 스푼이 병 안에 들어 있어서 혹시나 있을까 해서 젓가락으로 뒤져 보았는데 없군요. 6g짜리 스푼이 함께 들어 있으면 사용하기 편할 텐데.

▲ 다이어트 커피 스푼을 사용해도 되지만, 병 안에 넣어 두기 때문에 집 안을 뒤져서 5g짜리 스푼을 찾았습니다. 흠~ 6g이면 일반 숟가락 반이 채 안 되겠네요. 이 양으로 아침을 대용할 수 있을까 시작부터 우려되더군요.

 

방탄 커피 맛은?

맛은 묽은 카페에 커피가 조금 진한 정도입니다. 끓인 물에 대충 6g을 넣고 후후 불어가며 마시는데요, 포만감? 저는 모르겠네요. 특별할 것 없이 물 한 컵으로 물배를 채운 느낌입니다. 어떤 분은 오전 내내 배고픔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는데, 배고픔은 그때그때 다르네요. 방탄커피 때문에 배고픔이 참아진다는 것이 아니라 그냥 아침을 먹지 않을 때와 비슷한 것 같아요.

재미있게도 아침을 먹으면 점심때 더 배고픔을 느낍니다. 아침을 거르면 점심 생각이 잘 안 날 때가 많아요. 그리고 배고픔은 나이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청년과 중장년은 활동이 차이가 크니 말이죠.

저는 장년 층으로 방탄커피를 8시에 마시고 출근해서 오전 업무를 하다 보면 갑자기 배고픔이 몰려올 때가 있는데, 방탄커피가 아니더라도 잠시 딴짓하다 보면 잊습니다. 즉, 방탄커피를 만신 다고 배고픔이 가신다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다만, 기분 탓인지 오전 업무를 보는데 힘이 달린다는 느낌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외부에 미팅을 했는데도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나이 들 수록 밖에서 식사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주말마다 술자리는 꼭 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커피는 두어 달 되었고 방탄커피는 한 달이 넘어가는데 식사량을 줄인 덕분인지 체중은 많이 늘지 않았습니다. 운동을 겸하면 큰 변화는 아니지만, 체중이 줄기는 합니다. 요즘은 주말에 술 마시는 것을 위해서 다이어트하는 것 같네요.

방탄커피와 다이어트커피로 체중 감량은 못했지만, 체중 유지에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평일 출근하는 날은 방탄커피로 아침을 먹지 않는데 이제는 익숙해진 듯 불편을 모르겠고 식사를 하지 않는 덕분에 여유가 많아졌습니다. TV를 보면서 한 잔. 끝. 어쩔 때는 허전할 때도 있지만, 체중 유지 때문이라도 방탄커피를 마시려고 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