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주변 장치·기타
  3. 아이폰 케이스 추천 - 엘라고 "S4 Fit 2" & "S4 Breath2"

아이폰 케이스 추천 - 엘라고 "S4 Fit 2" & "S4 Breath2"

· 댓글개 · 바다야크

엘라고 제품이 완성도가 높고 깔끔하군요. 아이폰을 위한 Elago iPhone 4/4S 케이스입니다. 하나는 발랄한 주황색으로 눈에 확 띄는 "Elogo S4 Slim Fit 2"이고 다른 하나는 검정색 바디에 작은 구멍으로 멋을 낸 "Elago S4 Breath2"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으므로 엘라고 제품을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좌:Elogo S4 Slim Fit 2    우:Elago S4 Breath2

엘라고는 제품 케이스에도 신경을 많이 썼네요. 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을 기대하게 합니다.

작은 구멍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Elago S4 Breath2

먼저 검정색 Elago S4 Breath2부터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S4 Breath2가 마음에 쏙 드네요. 단순해질 수 있는 바디에 작은 구멍으로 변화를 주어 차도남에게 어울릴 듯한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게 합니다.

구멍만으로는 자칫 식상할 수 있으므로 영문자로 보기 좋게 음각해 넣었네요.

Designed by elago in California

엘라고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회사군요. 버튼이 없는 옆면에 엘라고의 디자인 제품임이 음각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의 그립감을 높여 주는 Elago S4 Breath2

아이폰4에 장착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부들부들한 플라스틱 제품과는 달리 두께가 매우 얇군요. 그립감이 확 다릅니다. 더욱 멋지게 변한 저의 아이폰입니다.

Elago S4 Breath2와 비슷한 모양의 제품이 많죠? 저도 비슷한 구조의 제품이 있는데 몇 번 사용하다가 다른 제품으로 바꾸었습니다. 이유는 옆면이 각이 져서 손으로 쥘 때 그 모서리가 닿는 느낌이 매우 불편했거든요. 그러나 Elago S4 Breath2는 옆면이 직각이 아니라 살짝 볼록하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거슬리는 모서리가 없어 아이폰을 쥘 때 좀 더 편합니다.

Elago S4 Breath2의 또 다른 장점, 두꺼운 오디오 코드 사용 가능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해 위와 아래로 살짝 아이폰을 덮고 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도 이런 모습이었는데, 문제는 굵은 오디오 코드를 사용할 경우 매번 벗겨 내야 했습니다. 케이스에 걸려 제대로 꽂히지 않기 때문이죠. 어우~ 요거 경험해 보신 분이라면 얼마나 불편한지 아실 것입니다. 그러나 Elago S4 Breath2는 오디오 포트 부분에 홈을 두어서 케이스를 벗길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것이라도 이런 배려에 소비자가 감동하는 것입니다.

케이스 두께도 얇아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이렇게 두꺼운 코드를 바로 꽂을 수 있죠.

위 사진에서 코드가 살짝 떨어져 보이는 이유는 케이스가 방해돼서가 아니라 오디오 코드에는 길이를 맞추기 위해 두께를 넓힌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발랄한 색상의 Elogo S4 Slim Fit 2

이번에는 발랄한 주황색 "Elogo S4 Slim Fit 2"를 보겠습니다. 발랄하다는 말이 잘 어울리지 않습니까? 여성이 좋아할 디자인으로 검은색 아이폰4보다는 백색 아이폰 4S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아쉬운 옆면의 얇은 줄 한 가닥

한가지 아쉽다면 제조과정에서 어쩔 수 없는 것인지, 아니면 디자인의 한가지 요소인지 모르겠지만, 옆면의 얇은 줄은 거슬리네요.

안 보이는 곳까지 꼼꼼한 음각 디자인

재미있는 것은 케이스 겉면에 음각된 디자인과 아이폰에 부착하면 보이지도 않는 안쪽의 디자인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아이폰에 부착하면 보이지 않는 안 쪽에 더욱 큼직한 글씨가 음각되어 있는 것을 보면 엘라고의 제품과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이 보이는 듯합니다.

아이폰4 장착된 모습입니다. 검은색에도 잘 어울리죠?

역시 White iPhone에 잘 어울리는 Elogo S4 Slim Fit 2

예상했던 대로 백색 아이폰이 더 잘 어울리네요. 아이폰 4S가 더욱 발랄하고 깔끔해 보이는 것이 예쁜 아가씨를 연상케 합니다.

예쁘죠? 일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디자인부터 그립감까지 모두 만족합니다. 깔끔한 아이폰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남성분은 Elago S4 Breath2를, 여성분께는 Elogo S4 Slim Fit 2를 권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