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게임
  3. 스네이크 게임 뱀 키우기 웹게임

스네이크 게임 뱀 키우기 웹게임

· 댓글개 · 바다야크

웹게임은 인터넷과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설치하고 자시고가 없어서 시간을 때우는 데는 최고이네요. 무료 게임도 많아서 부담이 없는데요, 역시 스네이크 게임이 키보드 조작이 쉬워서 게임 방법을 학습할 필요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군요.

스네이크 웹게임

웹 브라우저로 즐기는 스네이크 게임 두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래픽은 단순하지만, 소박한 화려함으로 게임의 재미가 높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 없고, 회원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혼자 즐기는 것도 아니고 짧은 이름을 넣고 들어가면 다른 사람과 같이 함께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powerline.io 스네이크 게임

powerline.io 스네이크 게임은 바닥에 놓인 먹이를 찾아 먹으면 몸이 길어지고 커집니다. 바닥에 흩뿌려진 먹이는 뱀이 죽을 때 그 사체에서 나오는군요. 다른 뱀의 사체(?)를 먹으면서 커지는데, 큰 뱀이 죽을수록 더 많은 먹이가 되는 것이죠. 내 뱀이 죽으면 다른 뱀의 먹이가 되는 게임인데, 다른 뱀을 유도하여 죽여서 먹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네이크 게임 참가
스네이크 게임 참가

스네이크 게임 powerline.io의 첫 화면입니다. 회원 가입할 필요 없이 참가자 이름을 적당히 넣어서 게임에 참여하면 됩니다. 회원 가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거기에다가 무료 웹게임이라 부담이 없고요. 화면 하단에 광고가 나오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요. 또한, 게임 중간에 방해하는 요소가 없어서 뱀을 죽지 않게 조정만 한다면 꽤 오랫동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게임
스네이크 게임

게임에 들어가면 내 뱀은 마치 성냥 개비처럼 볼품이 없습니다. 이 뱀을 조정해서 바닥에 떨어진 먹이를 먹게 해야 합니다.

뱀이 죽으면 먹이로 바뀌는 스네이크 게임
뱀이 죽으면 먹이로 바뀌는 스네이크 게임

다른 뱀이 죽으면 사체가 화려하게(?) 먹이로 바뀝니다. 큰 뱀일수록 더 많은 먹이를 제공합니다. 큰 뱀 옆에 있으면 위험하지만, 많은 먹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집니다.

먹이 먹기 스네이크 게임
먹이 먹기 스네이크 게임

먹이 쟁탈이 치열하군요. 도대체 3520점을 만든 분은 어떻게 쌓았는지 대단하군요. powerline.io 스네이크 게임이 좋은 것은 뱀이 죽어서 다시 게임할 때 참여하는 방법이 단순하다는 것입니다. 그냥 엔터 몇 번 누르면 됩니다. 뭘 확인하고 버튼 클릭하 하는 번잡한 것이 없다는 것이죠. 참 잘 만들어진 웹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slither.io 스네이크 게임

두 번째 스네이크 웹게임 slither.io입니다. powerline.io처럼 적당한 이름을 넣고 게임에 참여하면 됩니다.

slither.io 스네이크 게임
slither.io 스네이크 게임

뱀이라고 하기에는 지렁이처럼 보이는데요, 미끄러지듯 스르르 기어 다닌다는 뜻의 slither의 이름이 잘 어울리는 게임입니다. powerline.io보다 먹이 모습이 화려한데요, 화면 하단 오른쪽에 레이더처럼 먹이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뱀 먹이 먹이기 스네이크 게임
뱀 먹이 먹이기 스네이크 게임

키보드 조작은 단순하지만, 일반 스네이크 게임하고는 조금 달라서 익숙해져야 합니다. 왼쪽으로 꺾기, 오른쪽으로  꺾기가 아니라 왼쪽으로 돌기, 오른쪽으로 돌기입니다. 즉, 좌우 화살표를 누르는 시간 정도에 따라 뱀이 한쪽으로 돌기를 합니다. 조작하기가 좀 어려운데, 나름 새로운 느낌이 재미있습니다.

적당한 각도에서 멈추어 놓으면 그쪽 방향으로 이동하는데, 다른 뱀보다 먼저 먹이를 먹으려면 위쪽 화살표 키로 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게임 뱀 몸 키우기
스네이크 게임 뱀 몸 키우기

아이쿠야~ 정말 큰 뱀이 지나가네요. 내 뱀은 애기네요, 애기. 뱀 크기만 봐도 고수인지 알 수 있겠는데요, 까만 눈이 커서 귀엽네요. 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은 스네이크 웹게임을 즐겨 보세요. 여러 사람과 같이 온라인에서 경쟁하듯 겨룰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