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게임
  3. 지뢰찾기 게임 추천(프로그램 설치 X)

지뢰찾기 게임 추천(프로그램 설치 X)

· 댓글개 · 바다야크

시간 때우기에는 지뢰게임만 한 것이 없지요. 소개해드리는 지뢰 찾기 게임은 두 가지인데요, 둘 다 설치할 필요 없이 웹 브라우저만 있다면 실행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웹 브라우저에 실행하는 게임이지만, 완성도가 높고 다른 분과 순위를 겨룰 수 있으며 잘하시는 분의 게임 모습을 관전할 수 있는 등 재미가 있습니다.

지뢰찾기 게임 온라인 프로그램

Minesweeper OnlineMinesweeper Online

  •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뢰게임입니다.
  • 아차 실수로 지뢰를 밟아도 계속 게임할 수 있는 한 수 물르기 기능이 있습니다.
  • 게임이 끝나면 동영상을 보듯이 플레이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실력에 따라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분의 게임 진행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핸드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 게임하기 온라인 - 지뢰찾기.com

  • 매우 간단하고 단순해서 지뢰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한글 주소 지뢰찾기.com을 제공해서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핸드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만, 제어 방법이 설명과 달라서 조금 불편하네요.

Minesweeper OnlineMinesweeper Online

문서처럼 보이는 지뢰찾기 게임

wlfhlrpdla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Minesweeper Online을 방문하면 게임 화면 같지 않고 문서처럼 보입니다만, 새로운 게임 시작하기 메뉴 아래에 있는 초급·중급·상급 중에 하나를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게임 재생 모드

게임을 끝나면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시간에 맞추어 재생하므로 어디서 고심했는지도 알 수 있어서 재미있네요.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관전 모드

wlfhlrpdla
온란이 플레이 - 관전

온라인 플레이어를 선택하면 현재 게임을 진행하는 플레이어 목록이 나오는데요, 관전 모드를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게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Minesweeper Online- 관전모드

한국인 상급자 한 분의 게임을 관전했는데요, 우와~ 왜 상급자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실력이 정말 대단하네요.

핸드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Minesweeper Online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핸드폰에서 Minesweeper Online

갤럭시 노트10의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로 실행한 모습입니다. 데스크톱 PC에서 즐기는 게임을 핸드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웹 프로그램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핸드폰에서도 게임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짧게 터치하면 빈칸이 생기고 길게 누르면 깃발이 생깁니다. 또한, 데스크톱 PC에서처럼 게임이 끝나면 재생 버튼으로 게임 진행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지뢰찾기 온라인 - 지뢰찾기.com

심플한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wlfhlrpdla - 지뢰찾기.com
지뢰찾기.com

지뢰찾기.com으로 방문하면 게임을 바로 진행할 수 있어이것 이것저것 따지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광고가 있지만, 게임 화면이 심플고요. 메뉴도 Game·Display·Controls 3가지로 간단히 구성되어 있습니다. Game 메뉴에서 게임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Display로 게임 화면을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 Controls 메뉴를 클릭하면 게임하는 방법이 소개됩니다.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 지뢰찾기.com
지뢰찾기.com

아하~ 위와 같은 상황을 맞닥트리면 애매해집니다. 과연 지뢰가 왼쪽에 있을지, 오른쪽에 있을지 난감합니다. 어쩔 수 없이 운에 맡기고 찍어야 하는데, 이래서 지뢰 게임이 더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핸드폰에서 즐길 수 있는 지뢰찾기.com

모바일 지뢰찾기 게임
핸드폰 모바일 지뢰찾기.com

핸드폰에서 실행한 지뢰찾기.com입니다. 게임 설명에서는 짧게 또는 길게 누르라고 되어 있지만, 짧든 길게든 깃발만 꽂히네요. 갤럭시 노트10에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기 특성인지 모르지만, 설명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이렇게 저렇게 사용해 보다가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 손으로 화면을 탭하면 깃발이 꽂힙니다. 만일 지뢰가 없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빈칸을 만들려면 다른 손으로 화면 빈 공간을 누른 상태에서 탭을 해야 합니다.

지뢰찾기.com 화면 확대
지뢰찾기.com 화면 확대

핸드폰에서도 데스크톱 PC에서처럼 화면 확대하면 탭하기가 더 편해집니다. 마지막에 착각을 하는 바람에 지뢰를 밟아 버렸네요. 지뢰찾기.com은 주소를 외우기가 쉬워서 언제든지 즐길 수 있겠습니다. 지뢰찾기 게임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