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주변 장치·기타
  3. 휴대용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 추천

휴대용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 추천

· 댓글개 · 바다야크

매우 얇고 가벼운 접이식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키보드 앱이 많지만, 항상 미니 키보드를 가지고 다닙니다. 커피숍처럼 스마트폰을 세워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화면 키보드보다는 미니 키보드로 글을 쓰거나 톡을 합니다. 키보드를 가지고 다니는 수고를 하는 이유는 당연히 스마트폰의 화면 키보드 보다 편하고 빠르게 입력할 수 있어서 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로 아이노트 X-폴딩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크기가 얇고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타이핑하기 참 편한 키보드입니다. 지금껏 여러 키보드를 사용해 보았지만, 휴대용 키보드로는 아이노트 X-폴딩 레이저가 최고네요. 다만, X-폴딩의 키보드 케이스에 스마트폰을 세워 놓을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이 있지만, 힘이 없어서 화면을 탭할 때마다 스마트폰이 뒤로 넘어집니다. 그래서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스마트폰을 단단히 잡아 주는 스마트폰 스탠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세렌디피티!!

▲ 가방에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해서 이왕이면 얇고 가벼웠으면 좋겠고 다양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한참 검색한 보람이 있어서 딱 마음에 드는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를 찾았습니다. 사용해 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좋아서 완전 세렌디피티이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4,000원 정도 합니다.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요, 안타깝게도 눈에 잘 안 띄네요. 검색 후에 한참 스크롤하고 페이지 넘기고 하다가, 어떻게 어찌어찌 하다가 우연히 겨우 찾았습니다. 뭔 같은 제품이 계속 반복되어 나오는지... 그래서 세렌디피티처럼 느꼈습니다. 이름이 따로 없어요. 그냥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 이야~ 뭔가 독특한 이름이 있다면 더 많이 팔렸을 것 같은데, 소개하기도 편하고요.

정말 얇은 스마트폰 스탠드

▲ 이 제품이 참 마음에 드는 것이 매우 얇다는 것입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키보드의 키캡 높이하고 비교해 보았는데요, 정말 얇지요?

▲ 지갑에 넣을 수 있을 정도죠. 그렇다고 지갑에 넣고 다니지는 않지만, 많이 얇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연출한 것입니다.

▲ 얇아야 항상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부담이 안 됩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서 다른 물건에 흠집을 주지도 않고요.

다양한 각도 조절 가능 접이식 스탠드

▲ 다만, 얇은 것은 좋은데 과연 제대로 스마트폰을 제대로 받쳐 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직고 얇은데다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서 힘이 없어 보여서요. 그러나 속는다고 해도 4,000원 정도이니 그냥 질렀습니다.

▲ 그런데 스탠드를 세워주는 걸쇠 부분이 중간에서 꺾여서 받쳐 주어서 참 단단히 안전하게 각도를 유지합니다.

▲ 걸쇠의 위치가 매우 절묘하네요. 거치대를 바싹 세워도 힘있게 버텨 줍니다.

▲ 낮은 각도에서도 마찬가지. 매우 마음에 듭니다.

매우 실용적인 스마트폰 스탠드

▲ 실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앞서도 언급했습니다만, 얇고 작으면서도 다양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고, 타이핑 중에도 화면 터치해도 뒤로 밀리거나 쓰러지지 않아서 참 좋습니다. 타이핑 중에도 자주 화면을 터치하게 되거든요. 가격까지 저렴해서 매우 실용적인 스마트폰 스탠드라고 생각합니다. 휴대용 스탠드가 필요하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모처럼 매우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