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야크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39,800원

39,800원

· 댓글개 · 바다야크

제 아내가 TV를 보다가 저를 불렀습니다. 눈 주위를 안마해 준다는 전자 제품 광고였는데, 제가 평소에 눈이 피곤하다는 말을 자주 하기 때문에 불렀나 봅니다. 저도 눈 안마라기에 순간 혹해서 보았죠.

그러나 쇼핑 호스트가 호들갑스럽게 연신 편하다, 좋다는 말에 오히려 정신이 차려지더군요.

예전에도 무슨 안마기가 좋다고 해서 혹하고 봤습니다.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시는 분은 알 것입니다. 어깨 통증에 허리 통증. 좀 더 심하면 종아리까지 저립니다.

TV광고에 그 제품은 어깨에 턱 붙이고 볼륨 같은 것을 조절하니까 살이 울렁울렁, 아주 신기하게 보이더군요.

특히 광고에서 택시 운전 기사분이 그렇게 시원할 수 없다는 말에 바로 저거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거기다가 이번에 구매하면 작은 패드 몇 개에다가 대형 패드를 2개나 더 준다고 해서 구매했죠.

빨리 오기를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았던 제품인데, 제 몸이 이상한 것인지 도통 시원한 것을 모르겠더군요. 집사람 무서워서 시원하다고는 말했지만 집사람도 알 것입니다. 돈 버렸다고. 왜냐? 제가 잘 사용하지 않는 것만 보아도 알거든요. ^^ 지금은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도 안 납니다.

그리고 참 신기하게 가격이 대부분 39,800이에요. 조금 비싼 것은 49,800원. ^^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망증  (6) 2007.07.11
jwDiary 1.0 release 2  (35) 2007.06.30
만화같이 살 수 있다면 좋겠죠 ^^  (6) 2007.06.20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