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층간 소음 때문에 구매한 다이소 책상다리 신발

층간 소음 때문에 구매한 다이소 책상다리 신발

· 댓글개 · 바다야크

층간 소음 때문에 구매한 다이소 책상다리 신발

퇴근할 때 다이소가 보여서 들렀습니다. 며칠 전에 의자를 샀는데, 자리를 옮기려고 앉은 채로 끌기를 하면 방바닥과 마찰하는 특이한 소음이 심하게 나네요. 일어나서 끌어도 소리가 나서 아래 층 이웃에게 불편을 주겠다는 생각에 언제 시간 나면 의자 소음을 없애는 패드를 사야겠다 했는데, 다이소 앞에서 용케 기억했습니다.

다이소 층간 소음 제거

▲ 이름이 재미있군요, 체어슈즈. 동전처럼 둥글고 양면 테이프로 붙이는 제품만 보았는데, 이 제품은 의자 다리에 신기는 신발 타입니다.

다이소 층간 소음 제거

▲ 의자 신발을 선택한 이유는 저의 의자 다리가 매우 얇습니다.

다이소 층간 소음 제거

▲ 얇은 다리여서 밑바닥이 매우 작습니다. 이렇게 작은 면적에 동그란 소음 제거 패드를 붙인다고 해도 오래 붙어 있지 않을 것 같아서 과연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을까 했는데, 신발 타입이 있다니.

의자 다리 신발 착용 효과는? 굳드~!

다이소 층간 소음 제거

▲ 당장 의자에 신발을 신겼습니다. 의자 다리 신발이라니.... 대충 크기를 예상하고 구매했는데 딱 맞네요. 너무 잘 맞아서 며칠 째 사용 중인데 신발이 벚겨진 적이 없습니다.

다이소 층간 소음 제거

▲ 앉은 상태에서 엉덩이만 들어서 의자를 옮겨 보았습니다. 다행히도 기분 나쁘게 들렸던 소음이 없네요. 신발 타입이라 붙이는 패드보다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다만, 의자를 끌다 보면 바닥과 마찰할테고 그러다 보면 신발 어느 한쪽부터 닳아서 찢어질 것 같습니다. 더욱이 다이소 제품이라 과연 오래 갈까 싶은데요, 소음뿐만 아니라 바닥 긁힘도 없으니 일단 만족합니다. 의자가 시끄럽다면 신발 타입의 소음 제거 제품을 참고하세요.

내용 추가: 한달 사용 후

▲ 싼게 비지떡이네요. 다이소 제품이 모두 물건이 안 좋은 것은 아니지만, 가끔 저렴한 가격만큼이나 가성비가 떨어지는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도 그렇군요. 한 달 정도 사용하니 바닥 긁는 소음이 다시 발생합니다. 의자 다리에서 빼 보니 바닥에 닫는 부분이 매우 얇아졌어요. 이러니 소음을 줄일 수가 없지요.

▲ 신발을 벗겨 버리고 원형 소음 방지 패드를 붙였습니다. 효과가 오래 가기를 바랐는데, 겨우 한 달이라니...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