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샤오미 미패드4

2019.01.22 12:49 모바일/안드로이드

8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샤오미 미패드4

블로그에 올릴 글에 목말라 있는 저에게 직장 동료가 싱글벙글하면서 박스를 보여주네요. 숫자 "4"가 크게 쓰여있는데, 숫자가 알려주듯이 샤오미에서 만든 안드로이드 태블릿 샤오미 패드4였습니다.

샤오미 미패드4

▲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온라인마켙에서 20만 원이 채 안 됩니다. 우~

8인치

▲ 유심 트레이 핀이 있어서 LTE 버전인가 했는데, 물론 LTE 버전도 있지만, 마이크로 SD 카드로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USB Type-C 포트

안드로이드 태블릿

▲ 최신 제품답게 USB Type-C 포트를 사용했네요. 몇 해 바뀌면 어댑터를 하나마뉴가지고 다니면 될 듯.

8인치 태블릿

▲ 유심과 마이크로 SD카드를 넣을 수 있는 트레이가 있습니다.

샤오미 미패드4

▲ 트레이가 LTE 모델이 아니어서인지 유심부분이 막혀 있네요. LTE 모델 가격이 26만 대인데 이왕이면 LTE 모델이 좋지요. 데이터 함께 쓰기 유심을 사용하면 통신 요금 부담도 없고요.

8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8인치

▲ 샤오미 패드4는 8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휴대하기 편한 크기입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 샤오미 제품을 보면 애플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많은데 샤오미 패드4 밑면을 보니 아이폰이 생각 나네요. 예전에 애플 짝퉁 샤오미라는 글을 썼다가 댓글로 많이 혼이 났지요. 샤오미가 애플 짝퉁이라는 말을 만든 것도 아닌데.

8인치 태블릿

▲ 전원과 음량 버튼입니다. 3.5 오디오 코드도 있고요.

샤오미 미패드4

▲ 오호~ 기분 때문인지 몰라도 웹 브라우징 속도가 빠르네요. 화면이 넓은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라서 구글 크롬 부라우저에 탭을 제공합니다.

시력 보호 기능이 있지만,

8인치

▲ 눈 피로를 줄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아쉽게도 소프트웨어로만 제어하는지 LG V30처럼 완전 단색으로 출력하지 못합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 전체적으로 누렇게 보이는데 눈 건강에 얼마나 좋을 지는 모르겠네요.

8인치 태블릿

LG V30의 보기 편한 모습처럼 단색으로 나와야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샤오미 미패드4

▲ 가격 저렴하고, 8인치 태블릿이라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영화 보기에는 당연 스마트폰보다 편한 사이즈입니다. 가격 저렴한데 샤오미 미패드4로 넷플릭스를 볼까나?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