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야크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키 큰 남자 코디 완성 코털 제거기 추천

키 큰 남자 코디 완성 코털 제거기 추천

· 댓글개 · 바다야크

키 큰 남자는 잘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코털. 아우~ 남자인 제가 봐도 지저분한데 여성이 보면 질겁하겠지요. 제 키가 작거든요. 그래서 키가 큰 분과 서서 얘기를 나누다 보면 올려 보게 되고 콧구멍을 안 볼 수가 없습니다. 멋지게 차려입은 신사인데 코털이...

아마도 키 크신 분은 내려다보는 일이 많아서 남의 콧등은 자주 보아도 콧구멍을 보는 일이 적어서 코털을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을 못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키와 상관없이 크나 작으나 코털을 관리하지 않았는데, 키 크신 분의 코털이 남의 눈에 잘 띄는지도요.

바바리스맨 코털 정리기 NE1000K 충동구매

이유야 어떻든 키가 작은 저에게는 상대방의 코털을 자주 보게 되고 그래서 민감합니다. 보기 정말 싫거든요. 그래서 코털 제거기를 몇 개나 샀는데요, 지금도 집에 가지고 있음에도 모 커뮤니티에 올라온 커털 제거기 추천 글을 보고 충동구매했습니다.

바비리스맨 코털 정리기 NE1000K
바비리스맨 코털 정리기 NE1000K

바비리스맨 코털 정리기 NE1000K입니다. 실은 이 제품 말고 필립스 제품을 사려고 했습니다. 몇 분이 바비리스맨 것하고 필립스 거를 추천해 주셨는데, 두 제품 모두 가격이 저렴하고 대댓글로 칭찬의 말씀이 많더군요. 정확한 모델명을 잊었습니다만, 필립스 제품은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찾는 곳마다 품절이고 다른 제품이 올라와 있네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고 해도 커뮤니티에서 추천한 제품이 아니라면 실망할 것 같아서 바비리스맨으로 결정했습니다.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G마켓에서 17,900원에 구매했는데요, 2만 원이 안 되는 저렴한 제품이라서일까요? 뚜껑도 없고 전체적으로 마감이 싼 티가 나네요. 습니다. 이런~ 겨우 일주일 지났다고 가격이 2천 원 올랐네요. 요즘 물가 무섭군요. 쿠팡에 15,900원 짜리도 있는데 로켓배송에 19,800원 이상이어야 무료 배송이라네요. 쿠팡에서 가격 싼 것을 찾았다고 좋아했다가도 로켓배송이 얼마 이상이어야 무료 배송된다고 하면 정말 짜증이 납니다.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추천하는 이유

다이아몬드형 블레이드
다이아몬드형 블레이드

사용해 보니 왜 많은 분이 추천하는지 알겠네요. 지금껏 몇 개의 코털 제거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잘 깎이지 않아서 불만이었는데요,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는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칼날이 돌아가는 저 부분을 블레이드라고 하나 봅니다. 다이아몬드형으로 돌출되어 있는 독특한 디자인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콧구멍 안은 평평한 것이 아니라 굴곡이 있어서 들어간 곳과 나온 곳이 있어요. 그래서 골무 같이 생긴 코털 제거기로는 잘 안 깎이는 부분이 생깁니다. 가위로 코털을 제거하는 분이 있는데 잘못하면 상처가 생길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NE1000K는 돌출된 부분으로 코 안을 구석구석 정리할 수 있습니다.

물 세척 가능한 탈부착 가능 헤드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탈부착형 헤드
탈부착형 헤드

헤드 부분을 돌려서 뺄 수 있습니다. 날이 헤드에 있군요. 몸체에 있는 모터로 헤드의 날을 돌려주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날이 있는 헤드를 분리할 수 있어서 헤드 날만 바꿀 수 있겠습니다만, 가격이 저렴해서 날을 바꾸기보다는 새로 살 것 같아요.

코털 정리기 물세척
물세척 설명서

대신에 헤드 부분을 흐르는 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코 안을 정리하고 난 후에 보면 코털이 매우 작게 잘려 있어서 털어서는 잘 없어지지 않습니다. 흐르는 물로 세척하는 것이 편하고 깔끔합니다.

건전지 사용

건전지 삽입 방향
건전지 삽입 방향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은 AA 건전지 1개로 작동합니다. 건전지 방향은 (-) 가 안 쪽으로 들어가도록 넣어야 합니다. 케이스에 표시되어 있지만, 너무 작게 각인이 되어서 잘 안 보이네요.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장점·단점

코털 제거기 추천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코털 제거기 추천 바비리스맨 코털 정리기 NE1000K

딱 한 번 사용해 보았지만, 매우 마음에 듭니다.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장점

  1. 저렴한 가격
    일주일 전에 구매했을 때보다 몇 천 원 올랐지만, 그래도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입니다.
  2. 휴대하기 편리
    단순한 원통 모습이라서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손에 쥐기 편하게 한다고 배 불뚝 어쩌고 만들면 오히려 손에 쥐는 방향을 맞추어야 해서 불편합니다. 휴대할 때 공간만 차지하고요.
  3. 사용하기 쉽다
    설명서 없이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표시된 대로 돌려서 전원 켜고 끄고 하면 됩니다.
  4. 무엇보다도 코털이 시원하게 제거됩니다.
    지금껏 사용해 본 제품 중에 단연 최고이네요.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 단점

  1. 저렴해 보이는 제품
    처음 제품을 꺼냈을 때, 이거 정품 맞아? 하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뭔가 허접해 보이는 모습이 어째 영~ 며칠 못 쓰고 버리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나 일단 써 보면 안 심이 됩니다.
  2. 뚜껑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뚜껑이 필요한 이유는 코털을 정리할 때마다 헤드를 세척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헤드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코털 가루가 주변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3. 건전지 사용
    제품을 가격 때문이겠지만, 높이더라도 충전식이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코털 정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건전지 사용 시간이 길기는 합니다만.
  4. 청소 솔 부재
    매일 하는 면도와는 달리 코털 정리는 며칠마다 하는데요, 그럼에도 매번 물 세척하기가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 솔이 있다면 간단히라도 청소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구성품에 없네요. 어쩌면 헤드 안 쪽에 붙어 있는 코털 가루를 청소 솔로는 깔끔히 제거할 수 없어서 일부러 구성품에 넣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5. 교체 헤드 부재
    교체할 수 있는 헤드를 하나 더 넣어서 왔다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 때문이라면 교체 헤드가 있는 제품과 하나 들어 있는 제품으로 나누어서 판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6. 건전지 구매 안내
    역시 제품 가격 때문인지 건전지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허접한 건전지를 넣는 것보다 가격을 낮추고 좋은 건전지를 사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판매할 때 건전지를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눈에 잘 띄게 표시했더라면 좋겠네요.

단점이 없지 않지만, 많은 분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너무 싸구려틱하게 보이는 모습에 실망했지만, 한 번 코털을 정리하고 나니 그 시원함에 180° 제품이 달라 보입니다. 코털 제거기를 구매하신다면 바비리스맨 코털 제거기 NE1000K을 추천합니다.

코디의 완성은 깔끔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옷만 멋지게 입지만 마시고 남들에게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코털과 귀털을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이 글은 내돈내산입니다. 뒷광고가 아니며 좋은 제품을 알게 돼서 추천하는 것뿐입니다. 오해 없으시기를!!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