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야크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등산 캠핑 추천 제품 다기능 충전식 LED 미니 랜턴

등산 캠핑 추천 제품 다기능 충전식 LED 미니 랜턴

· 댓글개 · 바다야크

캠핑족 필수템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다목적형)

직장 동료가 재미있는 제품을 보여주네요. 허리띠 버클처럼 생긴 것이 LED 후레시에 드라이버·랜치·병따개에다가 비상시 창문을 깨는 해머 기능까지 만능 미니 랜턴입니다. 충전식이어서 두께가 얇고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네요. 걸쇠가 있어서 허리춤이나 가방에 걸어 놓고 다닐 수 있습니다.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처음 보았을 때는 만들다만 물건 같았습니다. 커다란 LED 램프가 보이는 것 같은데 삼각대 겸 손잡이도 따로 있네요.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을 알고 있는 동료가 새로운 물건을 사면 제품을 뜯지도 않고 저에게 가져옵니다. 이번에도 일용할 글 거리를 제공해 준 친구가 너무 고맙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는 제품인지 자세히 보겠습니다.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크기는 작아도 앞서 언급했듯이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동료가 알려 준 판매 페이지에 가보니 생김새에 따라 기능이 다른 3가지 제품이 올라와 있네요. 3종 제품 중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목적형"입니다. 오래전 인기 드라마 주인공인 맥가이버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지만, 하나 구매하고 싶어 집니다.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외관

일자·십자 드라이버
일자·십자 드라이버

일자와 십자드라이버 팁이 두 개씩 들어있습니다. 허술하지 않게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서 잃어버릴 것 같지는 않은데, 시간이 지나면 헐거워질지 모르겠네요.

충전용 USB Type-C 포트

USB Type-C 충전 포트
USB Type-C 충전 포트

기특하게도 충전 포트가 USB Type-C입니다.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아서 제품이 작고 얇아서 좋지만, 무엇보다도 건전지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7단계 Light LED 랜턴

7단계 Light LED 랜턴
7단계 Light LED 랜턴

라이트 LED입니다. 화이트·옐로·레드 3가지 빛으로 강하게 또는 약하게 그리고 아주 밝은 초강력 라이트까지 7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초강력 라이트와 레드 라이트
초강력 라이트와 레드 라이트

크기가 작아서 얼마나 밝을까 했는데 작은 고추가 맵다고 빛이 매우 밝습니다. 형광등이 켜져 있는 실내에서도 눈이 부실 정도입니다. 빨간색은 비상시에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베아트레스 다용도 랜턴 기능

다기능 멀티 미니 렌턴
다기능 멀티 미니 렌턴

(1) 번부터 병따개 (2) 랜치 (3) 창문 깨기 해머 (4) 후크 (5) 충전량 확인 LED (6) 드라이버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주요 스펙으로는 크기 80x45x23mm, 무게 68g, 배터리 용량 500mAh 그리고 생활 방수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